코마트레이드, 한·중 스타트업 투자 교류 적극 참여
상태바
코마트레이드, 한·중 스타트업 투자 교류 적극 참여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10.27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벤처기업포럼서 샤오미 제품·체험존 선봬

코마트레이드가 한국과 중국의 유망한 스타트업들의 투자 교류 시간을 갖는 국제벤처기업포럼 행사에 참여한다.

코마트레이드는 행사 참석은 물론 이번 행사 장소인 워커힐 호텔 캠핑인더시티안 야외잔디밭에서 샤오미 제품 전시와 체험존을 조성해 행사장 내부에 다양한 볼거리와 좀 더 새로운 방식으로 교류할 수 있도록 적극 참여할 방침이다.

▲ 코마트레이드가 한국과 중국의 유망한 스타트업들의 투자 교류 시간을 갖는 국제벤처기업포럼 행사에 참여한다.

이번 행사장 내에 코마트레이드의 샤오미 전시 & 체험존은 워커힐 호텔의 캠핑인더시티 야외잔디밭 분위기에 맞는 캠핑 관련 소재로 구성될 예정이다. 회사 측은 좀더 편안하고 낭만적인 분위기 속에서 샤오미의 다양한 제품을 더욱 가까이에서 체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샤오미 전시 존에서는 텐트와 카라반 등 실제 야외 캠핑장처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질 계획이다. 특히 카라반 안에는 샤오미 정수기를 설치한다. 그외에도 샤오미 공기청정기, 밥솥, 전기포트 등 카라반 안에서 다양한 샤오미 아이템들이 소개될 예정이다.

텐트쪽으로 넘어가면 낭만적인 분위기 연출이 가능한 샤오미 이라이트 무드등을 비롯하여 샤오미 드론, 캐리어 등을 전시한다. 특히 캠핑할 때 휴대용으로 사용 가능한 매트릭스와 베개 등 캠핑 분위기와 한껏 어우러지게 만드는 캠핑용 아이템으로 손색없는 샤오미 제품들이 대거 소개될 전망이다.

샤오미 체험존에서는 VR과 샤오미 나인봇 미니도 체험해볼 수 있다. 샤오미 매장을 직접 둘러보는 듯한 시뮬레이션 체험, 유명관광명소 및 GUN게임 등 샤오미 VR을 통해 다양한 컨텐츠를 엿볼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또 최근에 가장 핫 한 아이템인 전동휠, 나인봇 미니도 옆에서 안전 장구를 착용한 채 안전하게 체험해볼 수 기회도 제공된다. 이번 국제벤처기업포럼 행사에서 샤오미 체험 존은 캠핑의 계절인 가을에 적합한 샤오미의 다양한 제품 체험을 기대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의 장이 될 것으로 예상되며, 한중 투자자들과 스타트업들도 좀 더 색다르게 교류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행사는 머니투데이 더벨 주최, 원아시아, IUIA가 주관하는 행사로 오는 10월28일 워커힐 호텔 캠핑인더시티에서 개최된다. 한국 중국의 양국의 주요벤처캐피탈도 함께 참석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본 투 글로벌(Born 2 Global, 내수시장과 글로벌시장을 동시에 공략)’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행사는 총 3부로 진행된다. 1부 개막식을 시작으로 한중 투자전문가들이 특별강연이 진행, 2부에는 집중상담시간, 3부에는 네트워킹 만찬 및 음악공연 등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