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산아이앤티, 악성코드 원천차단 솔루션 제공
상태바
수산아이앤티, 악성코드 원천차단 솔루션 제공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6.10.27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산아이앤티(이하 수산INT)가 멀웨어즈닷컴의 개발 및 운영사인 세인트시큐리티와 ‘악성 URL 정보제공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수산INT는 ‘e워커(Walker) 시큐리티(Security) V7’에 더욱 향상된 악성코드 차단 기능과 함께 신규 보안 사업 영억에서의 시너지를 내다보고 있다.

최근 악성코드로 인한 보안사고 사례가 급증함에 따라 고객 요구사항도 지속적으로 증가해 수산INT는 보유 중인 URL DB와 자체 시스템을 통한 악성코드 검출 결과를 솔루션에 적용하는 것 외에 추가로 악성코드 DB 기업인 멀웨어즈닷컴과 손잡고 보다 완전한 악성코드 차단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얼웨어즈닷컴은 공개버전 출시 2년 만에 6억5000만개 이상의 악성코드 샘플 데이터를 확보했고 악성코드 정보 수집과 공유는 물론 자체 개발한 리얼머신 행위분석 결과와 프로파일리 데이터 등 2차 정보까지 생성하는 플랫폼이다.

악성 파일 수집 규모는 하루 평균 약 80만개이며 악성코드 조회 건수는 약 150만회를 상회한다. 멀웨어즈닷컴의 분석 결과에 바이러스토탈이 제공하는 57종 국내외 안티바이러스 엔진 검사 결과를 연동해 제공하며 자체 보유하고 있는 행위 분석 기술과 머신 러닝 기술을 이용해 신종 악성코드에도 능동적인 대응이 가능하다.

수산INT의 대표 보안 솔루션인 인터넷접속관리 솔루션 e워커 시큐리티 V7은 조직 구성원들의 인터넷 사용을 관리하고 유해정보를 차단하는 솔루션이다. 전란마도와 경상남도, 그리고 충청남도 교육청에 제품을 공급하며 ‘스쿨넷 사업’을 순조롭게 이어나가고 있다.

보안사업 영역을 확대해 가고 있는 수산INT는 모바일 이메일 보안 솔루션 ‘ME.Guard’의 GS인증을 획득했고 악성코드 검출 및 유포방지 기능을 추가 도입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모바일 보안 환경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승석 수산INT 대표는 “멀웨어즈닷컴과의 서비스 계약 체결로 보안 영역을 본격적으로 확대할 것”이라며 “적극적인 협력으로 시너지 창출은 물론 보안 솔루션 시장에서의 의미 있는 결과가 나올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