펠코코리아, ‘Pelco Road Show in Seoul’ 개최
상태바
펠코코리아, ‘Pelco Road Show in Seoul’ 개최
  • CCTV뉴스
  • 승인 2009.12.0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 감시 시장 동향과 펠코 기술 소개 자리 마련
펠코코리아(지사장 배지훈, www.pelco.com)는 매년 'Pelco Road Show in Seoul'을 통해 영상 감시 업계의 동향과 펠코 기술에 대한 소개 자리를 마련한다. 올해도 변함없이 11월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진행 된 이 행사의 서두에서, 최근 펠코가 crockett사를 인수하면서 펠코코리아로 새롭게 시작되었다고 밝혔다.

펠코코리아(이하 펠코)의 배지훈 한국 지사장은 "펠코와 crockett의 합병을 통해 지속적인 확대 성장을 이룰 것이며, 마켓지향적인 정책을 펼칠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인적자원과 제품의 구성에는 변함 없이 기존 사업체를 유지하면서, 새로운 마이그레이션을 이끌 것이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펠코의 기술에 대해 소개하기에 앞서 배지사장은 세계 영상 감시 시장 동향에 대해 발표 하였다. IMS리서치 기관의 조사에 따르면 전세계 시장 IP기반의 영상감시 기술은 2009년에서 2012년까지 146.5가 성장 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현재 아날로그 카메라는 포화 상태에 이르렀으며, 박스형 카메라는 고정형 돔 카메라에 의해 대체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IP 카메라는 매년 35의 성장률을 보이고 있으며, 메가픽셀 카메라의 경우 연 60의 큰 성장률을 나타내고 있다고 밝히고 있다.

또한 기존 시스템의 확장으로 비디오 인코더 수요가 증가하고 있으며 SI 업체의 IP에 대한 관심으로 하드웨어 NVR의 수요 또한 빠른 성장세를 타고 있다. 국내 시장에서는 영상 분석 솔루션이 폭발적으로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펠코의 IP 영상 감시 시스템인 Endure 2.1과 End-to-End HD Video, 3rd party IP camera integration과 메가픽셀 카메라 기술인 Sarix™에 대한 소개도 이어졌다. 펠코의 Sarix™ 기술은 독자적인 설계와 디자인으로 보안 및 IT 전문가를 위한 기술이다.

유연하고, 업그레이드가 쉬운 영상플랫폼으로 설계되어, 다양한 종류의 카메라 개발을 위한 모듈 구조를 제공한다. 또한 과학적인 광학 설계로 SD~HD까지 구현하며, 일관된 색 재현으로 정확한 색표현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펠코의 기술 설명 후 이어진 'Pelco Video Analystic'기술 제품 시연은, 이날 행사에 참가 한 사람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이끌었다.

펠코는 Sarix™의 ID시리즈, IX시리즈, IM시리즈에 이어 IE 시리즈를 12월 출시한다고 밝혔다.

 

<김현경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