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데이타, ‘IMM 부문’ 가트너 매직쿼드런트 리더
상태바
테라데이타, ‘IMM 부문’ 가트너 매직쿼드런트 리더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11.07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테라데이타가 가트너의 통합 마케팅 관리(Integrated Marketing Management, 이하IMM) 부문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에서 리더 기업에 재선정됐다고 밝혔다.

가트너 보고서는 "통합 마케팅 관리는 마케팅 에코시스템 전반에서 인력, 프로세스, 기술들을 통합하는데 필요한 마케팅 전략이자 프로세스 자동화 및 기술이다. 통합 마케팅 관리(IMM) 시장의 리더 기업들은 그들의 솔루션을 모든 마케팅 역할과 기능을 지원하는 가장 중요한 플랫폼으로 적용한 많은 고객들을 보유하고 있다. 리더 기업들은 광범위한 통합 마케팅 기능들을 제공하고 있으며 마케팅 바이어, 특히 CMO와 마케팅 중역들에게 필요한 비즈니스 제안을 성공적으로 제시하고 있다. 또한 리더 기업들은 마케팅간 프로세스 통합과 MPM(마케팅성과관리)에 주안점을 두고 있다"고 밝히고 있다.

다릴 맥도날드 테라데이타 애플리케이션의 다릴 맥도날드 사장은 "여러 다국적 브랜드들이 데이터와 분석을 통합해 궁극적으로 고객의 브랜드 경험을 향상시키고자 클라우드 기반의 데이터 주도적 마케팅 솔루션을 원하고 있다. 이에 따라 IMM 시장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으며 테라데이타는 이 시장을 이끌어가고 있다"며 "테라데이타는 입증된 전략적 제품과 뛰어난 리더십으로 이들 브랜드들이 보다 향상된 고객 참여와 성장을 신속히 이뤄낼 수 있도록 믿음직한 조언자의 역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