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소프트, ‘시큐어디스크’ GS인증 획득
상태바
이스트소프트, ‘시큐어디스크’ GS인증 획득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11.07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스트소프트(대표 김장중)가 내부자료 유출 차단 솔루션 '시큐어디스크'가 GS인증(Good Software)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GS 인증은 일련의 테스트를 거친 우수한 품질의 SW제품에 국가가 부여하는 인증제도로 시큐어디스크는 이번 GS 인증 획득을 통해 그 성능과 품질의 우수성을 확인 받게 된 것.

시큐어디스크는 ▲기밀 문서 ▲도면 ▲콘텐츠 등 기업의 중요 자산을 중앙 서버로 강제 이관하고 사용자 PC로의 저장을 금지해 문서중앙화 환경을 구축할 수 있는 보안 솔루션이다.

해당 보안 솔루션을 사용하면 문서에 접근이 필요한 경우 윈도 탐색기상의 네트워크 드라이브를 통해 시큐어디스크 내 저장된 문서를 직접 실행, 편집, 저장할 수 있으며 관리자는 이 과정에서의 문서 작업 내역과 보안 위반 내역을 실시간 모니터링 할 수 있어 내부자료 유출을 원천적으로 차단 할 수 있다는 것이 이스트소프트측의 설명이다.

한편 이스트소프트에는 GS인증을 기념해 ▲개인정보 관리 솔루션 '알키퍼' ▲스마트TV ▲맥북 프로 등 다양한 경품이 지급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와 관련한 상세 사항은 이벤트 페이지(www.securedisk.co.kr/support_event_view.php?i=15)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