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IA, 시큐리티 차이나 2016 한국관 구성
상태바
KISIA, 시큐리티 차이나 2016 한국관 구성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10.25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정보보호산업협회(KISIA)는 미래창조과학부가 주최하고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이 주관하는 국내 정보보호 기업 해외진출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10월25일부터 28일까지 중국의 수도 베이징에서 개최되는 ‘시큐리티 차이나 2016’에 한국관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격년제로 올해 13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전시회는 아시아의 대표적인 물리보안 전시회로서, 약 31개국 1100여 기업이 참가하고 15만명의 방문객이 참관할 것으로 예상된다.

▲ 한국정보보호산업협회(KISIA)가 ‘시큐리티 차이나(Security China) 2016’에서 한국관을 운영한다.

금번 전시회에서는 한국관을 비롯해 러시아, 캐나다, 대만 국가관이 운영되며 중국의 대표 물리보안 기업인 하이크비전과 다화와 글로벌 기업인 엑시스, 파나소닉, 히타치 등이 전시회에 참가했다. 국내 CCTV기업 중에는 인콘, 씨프로, 한화테크윈 등이 참여했다.

특히 참관객들이 주목하는 China Security and Government Forum, China International Security Summit and Forum 등의 컨퍼런스를 통해 최신지견을 나눌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전시회에 참여하는 참가사는 3R글로벌(DVR), 로텍(슬립링), 명정보기술(데이터복구), 싸이닉스(CCTV), 워터월시스템즈(DLP), 코닉글로리(TMS), 코리센(지정맥인식)으로, CCTV, 바이오인식, 주거침입방지, 재난예방 등의 물리보안 제품을 비롯해 네트워크 보안, 콘텐츠/정보 유출방지 솔루션 등의 다양한 정보보안 제품을 소개한다.

홍기융 KISIA 회장(시큐브 대표)은 “최근 물리보안을 중심으로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중국에서 개최되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우리 참가기업은 차별화된 물리보안·정보보안 기술을 선보임으로써 성장 잠재력이 큰 중국 시장에 대한 진출방안을 모색하는 계기를 마련해 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