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크비전코리아, 1주년 기념 ‘그레이트 파트너데이’ 개최
상태바
하이크비전코리아, 1주년 기념 ‘그레이트 파트너데이’ 개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10.25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개 행사로 사전등록자 모두 참석 가능

하이크비전 코리아가 오는 11월16일 리츠칼튼호텔에서 2016 하이크비전 코리아 그레이트 파트너 데이(2016 HIKVISION KOREA GREAT PARTNERS DAY)를 개최한다.

이번 컨퍼런스는 보안의 틀에서 벗어나 IoT, 클라우드, 빅데이터와 같은 최근 시장의 새로운 화두들과 함께 하이크비전 및 파트너사들의 솔루션을 소개하는 자리로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오전, 오후 2부 세션으로 나눠 진행된다.

본 행사 파트너로는 총판업체인 코오롱베니트와 진시큐리티, 라이브존이 나서고 스폰서로는 마일스톤(Milestone)과 이노뎁(Innodep), 렉스젠(RexGen), 씨게이트(Seagate), 마크애니(Mark Any), 코오롱베니트 등은 부스를 통해 자사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 하이크비전코리아가 지사 설립 1주년을 기념해 컨퍼런스를 진행한다.

본 컨퍼런스는 공개행사로, 보안업계 관계자, 종사자는 물론 일반인도 사전등록만 하면 누구든 참여 가능하다. 참여 문의는 하이크비전코리아 운영사무국(031-731-8841, hikkorea@hikvision.com)으로 문의하면 된다.

태규(Tai) 하이크비전코리아 지사장은 “지사 설립 후 하이크비전 내부 및 국내 보안시장에는 많은 변화들이 이뤄져 왔고 이와 같은 시장 트렌드에 발맞춰 각 시장에 적합한 솔루션들과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출시해 나가고 있다”며 “그 동안 많은 기대와 성원에 대해 깊은 감사를 드리며 ‘Great Product & Great Partner’라는 새로운 슬로건으로 컨퍼런스를 파트너사들과 준비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