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나소닉코리아, 분당 31,000회 음파전동칫솔 출시
상태바
파나소닉코리아, 분당 31,000회 음파전동칫솔 출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10.25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력한 음파 진동 기능으로 부드럽고 꼼꼼하게 치간 이물질 제거에 효과적

파나소닉코리아는 25일 음파전동칫솔 ‘EW-DM81’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두 가지 기능의 칫솔모를 제공해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편리한 기능을 갖추고 있다. 초미세 칫솔모는 0.02mm 직경의 칫솔모로 구성돼 일반 칫솔모로는 불가능한 3mm 깊이의 치주포켓 세척이 가능하고 다용도 멀티 칫솔모는 앞니처럼 넓은 면을 양치질하는데 최적화된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있다.

파나소닉 ‘EW-DM81’은 분당 3만 1000회의 강력한 음파 진동 기능을 탑재해 이물질 제거와 치간 세정에 효과적이다. 또한 30초 알림 타이머 기능을 탑재해 치아를 네 부분(위쪽, 아래쪽, 왼쪽, 오른쪽)으로 나눠 구간별 세정 관리가 가능하다.

▲ 파나소닉 음파전동칫솔‘EW-DM81’

두 가지 모드의 음파진동 강도가 나뉘어져 있어 맞춤형 양치도 가능하다. 일반모드는 강력한 음파진동으로 깨끗한 치아 관리가 가능하고 소프트 모드는 일반모드 보다 약한 진동으로 작동한다. 소프트 스타트 기능이 탑재되어, 시작 2초 후부터 진동이 점점 강해진다.

디자인과 세척도 특징이다. 1.8cm 두께를 자랑하는 슬림한 본체와 엄지손가락으로 누르기 편한 움푹 파인 버튼이 디자인의 핵심이다. 본체와 충전 거치대는 세척만으로 청소가 가능하고 완충 시 30분 동안 지속 사용이 가능해 언제 어디에서나 간편하게 치아를 관리할 수 있다. 파나소닉 ‘EW-DM81’ 색상은 화이트 단일 색상이며, 소비자 가격은 10만 9000원이다.

파나소닉코리아 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EW-DM81’ 음파전동칫솔은 매일 규칙적인 양치질만으로 치주질환을 예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아이템”이라며, “기존에 출시한 파나소닉 제트워셔(EW1211) 제품과 함께 사용하면 치주포켓에 숨어 있는 세균주머니를 보다 효과적으로 세척할 수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