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클럽 앱, ‘크림하우스와 함께하는 태교 음악회’ 개최
상태바
육아클럽 앱, ‘크림하우스와 함께하는 태교 음악회’ 개최
  • 김재민 기자
  • 승인 2016.10.25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신육아앱 육아클럽이 오는 11월11일 저녁 7시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신촌점에서 ‘크림하우스와 함께하는 제 2회 육아클럽 태교 음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2회차 행사는 저녁 7시부터 2시간 동안 진행되며, 1부 태교 음악회 시간에는 가수 보아의 친오빠로 알려진 서울한국예술종합학교 권순훤 교수가 이끄는 권순훤 트리오의 편안한 클래식 공연이, 2부 공감토크 및 경품추첨 시간에는 도서 <아빠육아의 민낯> 의 가욱현 저자가 출연하여 참가자들의 임신육아 고민을 직접 상담하고 ‘성공적인 부부 공동육아를 위해 초보 엄마가 잊지 말아야 할 전략 3가지’를 주제로 미니 강연을 들려줄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좀처럼 찾기 힘든 서울 도심의 저녁 시간대 태교 음악회인 만큼 직장에 다니고 있는 예비맘이나 예비아빠들의 동반 참석이 가능하여 그동안 낮시간 태교 음악회에 참석하기 힘들었던 워킹맘들의 기대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또한 프리미엄 유아 매트 브랜드인 크림하우스와의 공동 주최로, 음악회 참석자들에게 크림하우스에서 제공하는 ‘크림하우스 선물백’을 100% 증정하며, 크림하우스의 대표 신제품인 ‘크림하우스 스노우파레트 네이처 매트’ 등의 푸짐한 추첨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육아클럽 앱을 통해 10월 31일까지 댓글로 신청할 수 있으며, 가격은 무료다. (부부·가족동반 가능)

육아클럽은 지난 8월에도 현대백화점 부천 중동점에서 제 1회 태교 음악회를 개최하여 당시 고품격 공연 콘텐츠와 진행으로 임산부 관객들에게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이었다는 좋은 평가를 받아 이번 2회차 공연 또한 보기 드문 고품질 태교 음악회로서 더욱 큰 기대를 받고 있다.

육아클럽은 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와 여성포털 마이클럽에서 출시한 육아정보 어플리케이션으로, 임산부와 육아맘에게 꼭 필요한 임신육아 체크리스트?태교음악?백색소음·수유일지·임신육아웹툰 등의 기능을 제공하여 특히 육아 초보에 가까운 예비 부모들과 젋은 육아맘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육아클럽 앱은 구글플레이스토어(안드로이드), 앱스토어(아이폰)에서 무료로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