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유리구두’ 와 함께하는 LG인천웨딩박람회 11월26일~27일 양일 간 개최
상태바
‘웨딩유리구두’ 와 함께하는 LG인천웨딩박람회 11월26일~27일 양일 간 개최
  • 임기성 기자
  • 승인 2016.10.24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 준비로 바쁜 예비 신랑,신부를 위한 LG인천웨딩박람회가 11월 26일부터 27일까지 LG베스트샵 인천본점에서 양일 간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는 체계적인 고객관리 시스템으로 15년이상 단 한건도 고객 클레임이 없었던 ‘ 웨딩유리구두’ 가 함께하여 차별화된 서비스와 함께 거품없는 가격으로 예비 신랑,신부의 알뜰한 결혼 준비를 도와 줄 예정이며, 방문만 해도 100% 증정되는 방문 선물도 모두 받게 된다. 선물은 면세점 쿠폰, 요리할 때 필요한 전기오븐 등의 선물이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예비신랑신부님들의 만족도와 선호도가 높은 인천을 대표하는 인기웨딩홀부터 한복, 예물, 예복, 허니문 업체들이 대거 참여하여 중간마진없는 직거래시스템으로 현장에서 직접 만나볼수있으며, 컨설팅,플래너구조의 타박람회와 다르게 합리적인 가격과 퀄리티를 보장한다. 게다가 웨딩유리구두는 고객 만족후기 1위라는 타이틀이 있는 만큼 예비신부님들은 이번박람회를 통해 믿을 수 있는 업체와 결혼 준비를 할 수 있다.

인천예식장의 경우 현장에서 대관료 할인과 함께 시간에 따라 최대 5천원 할인이 될 예정이며 디팰리스, 폴라리스를 포함한 다양한 웨딩홀의 사진을 보며 비용도 비교할 수 있으며 무료로 상담도 받게 된다. 인천웨딩스튜디오, 웨딩드레스, 메이크업이 한 번에 준비 가능한 스드메토탈패키지에도 특별한 할인과 함께 선물이 증정된다.

알찬 결혼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리허설패키지인 웨딩드레스,메이크업을 당일 현장에서 예약할 경우 29만원에 진행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본식패키지 웨딩드레스와 메이크업 그리고 본식앨범은 89만원에 알뜰하게 준비할 수 있다. 추가적으로 당일 계약자는 본식날 예비 신부가 입었던 웨딩드레스를 핸드메이드 미니어쳐바비인형으로 제작하여 선물로 준다.

관계자에 따르면 “ 이틀 동안 스드메 당일 계약자를 위한 추첨 행사도 진행 될 예정으로 웨딩드레스 업그레이드, 턱시도 맞춤대여, 웨딩유리구두 드레스 맞춤제작 등 당첨되는 예비 신랑, 신부는 추가적으로 혜택을 받게 된다” 고 전했으며 LG인천웨딩박람회인 만큼 금액대별 혼수 패키지로 필요한 혼수가전제품을 실속있게 준비할 수 있다” 고 말했다.

엘지 혼수가전제품의 경우 임직원가 구매혜택과 함께 A/S 3년 무상서비스 등이 제공된다.

웨딩컨설팅플래너의 수수료 없이 직접 만나 거품 없는 비용으로 결혼 준비를 할 수 있는 이번 박람회의 자세한 사항 및 방문 신청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