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하이저, 일상 속 완벽한 헤드폰 HD 시리즈 출시
상태바
젠하이저, 일상 속 완벽한 헤드폰 HD 시리즈 출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10.24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자인뿐만 아니라 사운드와 케이블 품질 면에서 기존 모델보다 개선

독일 오디오 명가 젠하이저(sennheiser)가 휴대용 헤드폰 HD 2 시리즈와 HD 4 시리즈를 출시한다.

귀를 감싸는 밀폐형 오버이어 디자인으로 외부 소음을 완벽하게 차단하는 HD 4 시리즈는 젠하이저의 독자적인 트랜스듀서 기술로 강화된 깨끗하고 안정적인 베이스를 자랑하며 외부 소음을 차단해 뛰어난 사운드 성능을 발휘한다. 보관과 휴대가 간편한 접이식 디자인에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을 극대화했다.

HD 4.30 제품은 클래식한 블랙과 로즈골드 컬러가 포인트로 들어간 화이트 색상 두 가지로 출시되어,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싱글 사이드(single-sided) 케이블로 엉키는 번거로움 없이 모바일 기기와 연결할 수 있고 우수한 음질을 자랑한다. HD 4시리즈는 HD 4.20s, HD 4.30i 및 HD 4.30G가 출시 라인업에 포함되어 있다.

▲ 젠하이저 헤드폰 HD 2.30 화이트 모델

젠하이저의 HD 2 시리즈는 밀폐형 온이어 헤드폰으로 주변 소음을 차단하고 강력한 베이스와 현실감 넘치는 스테레오 사운드가 조화를 이뤄 실감나는 사운드를 들려준다. 프리미엄 인조 가죽 이어패드와 초슬림 초경량 디자인으로 장시간 착용해도 편안함을 선사한다. HD 2시리즈는 HD 2.10, HD 2.20s, HD 2.30G, HD 2.30i총 4가지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제품들 중 HD 2.20s과 HD 4.20s는 리모컨과 마이크가 내장된 원버튼 스마트 리모컨으로 편리하게 전화 통화와 음악감상을 제어할 수 있다. 또한, HD 4.30i, HD 4.30G을 포함한 HD 2.30G, HD 2.30i 모델에는 3개 버튼 리모콘이 있어 사용자가 iOS 및 안드로이드 스마트 기기에서 음악 볼륨 및 재생을 편리하게 제어할 수 있다.

젠하이저 포트폴리오 매니지먼트 에센셜의 이반 쿠안(Ivan Kuan) 부서장은 "디자인뿐만 아니라 사운드와 케이블 품질 면에서 기존 모델보다 개선된 새로운 휴대용 헤드폰 시리즈를 출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우수한 성능, 편안함과 내구성을 모두 갖춘 새로운 HD 2와 HD 4 시리즈는 일상 속의 완벽한 헤드폰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