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 유료 아이템 간편하게 결제해요~
상태바
게임 속 유료 아이템 간편하게 결제해요~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10.24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워게이밍, 페이먼트월과 파트너십 체결…카드·모바일 결제 등 서비스 이용 가능

페이먼트월이 월드오브탱크, 월드오브워플래인, 월드오브워십 등의 게임으로 유명한 글로벌 선두 게임 개발사 및 퍼블리셔인 워게이밍(Wargaming)과 결제 서비스에 대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를 통해 워게이밍의 게임 사용자들은 신용·직불 카드 결제나 모바일 결제 등을 통한 간편 결제 기능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베노잇 보이셋(Benoit Boisset) 페이먼트월 COO는 “워게이밍과 같이 세계적으로 유명한 기업에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페이먼트월은 전 세계 어느 나라건 워게이밍의 온라인 결제 전환율이 최고치를 달성할 수 있도록 편리한 결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워게이밍은 월드오브탱크, 월드오브워십 등 무려 15개 온라인 MMO 게임이 탄생하게 된 글로벌 대표 게임 개발사 중 하나다. 모든 게임은 무료로 제공되나 게임 내 상점에서 더욱 즐거운 플레이를 위해 사용자들에게 골드, 프리미엄 권한, 전차, 선박 및 비행기 등 유료 아이템을 제공하고 있다.

매튜스 샤펠(Matthues Chapelle) 워게이밍 글로벌 결제부서 상무는 “이제 유럽, 라틴 아메리카, 아시아 등의 글로벌 게임 사용자들은 각 나라에 맞는 현지 결제 수단을 통해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며 “우리의 요청에 빠르게 대응하고 신뢰할 수 있는 완벽한 글로벌 결제 파트너를 찾게 되어 매우 반갑다”고 전했다.

페이먼트월은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위한 글로벌 결제 수단 플랫폼 선두 기업이다. 페이먼트월은 전세계 150여개의 결제 수단 제공사와 사업 제휴를 맺고 있으며, 190개 이상의 국가에서 신용/직불 카드 결제, 모바일 결제, 전자 지갑(e-wallets), 은행 결제, 선불결제 카드 및 그 외 다양한 방법을 통해 사용자들이 편하게 결제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