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론 SSD 구매하고 푸짐한 선물 받자!
상태바
마이크론 SSD 구매하고 푸짐한 선물 받자!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10.24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루셜 20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마이크론의 컨슈머 브랜드인 크루셜이 설립 20주년을 맞이했다. 이에 공식 유통사인 대원CTS와 함께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늘부터 오는 12월31일까지 약 9주간 진행된다. 대원CTS 정품 마이크론 SSD 행사 제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애플 아이폰7 스마트폰, 인텔 i7 스카이레이크 CPU 등 특별한 경품을 추가 제공한다. 행사 대상 제품은 대원CTS가 공식 유통하는 정품 마이크론 크루셜 MX200 250GB과 M.2 인터페이스를 비롯한 MX300 전 라인업이다.

이벤트는 2가지로 진행된다. ▲행운의 랜덤박스 이벤트와 ▲마이크론 베스트 리뷰어 선정 이벤트다.

먼저 행운의 랜덤박스 이벤트는 오는 12월28일까지만 진행된다. ‘랜덤박스’ 이벤트라는 문구에 걸맞게 당첨자는 경품을 수령하기 전까지 어떤 경품을 받게 될지 알 수 없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이벤트에서 가장 메인이자 심혈을 기울인 대박 행사로 행운이 따른다면 최근 화두로 떠오르는 아이폰7을 비롯해 인텔의 i7 CPU인 스카이레이크 등 총 700만원 상당의 경품을 거머쥘 수 있는 행운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추가로 최근 출시를 알린 마이크론 MX300 1050GB도 경품으로 준비돼 테라바이트 SSD 체험도 가능하다.

주의해야 할 점은 이벤트 페이지가 등록된 온라인 판매 사이트에서 제품을 구매해야지만 이벤트 응모권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다. 제품 구매 시 함께 제공되는 응모권을 반드시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 완료해야 이벤트 응모가 이뤄진다.

대원CTS는 더욱 공정한 이벤트 진행을 위해 경품 배송 상자를 동일하게 준비했고, 포장과 배송을 달리해 구분할 수 없게 했다고 밝혔다. 이 이벤트의 중간 진행 과정은 자체 페이지에 공개될 예정이다.

두 번째로 마이크론 베스트 리뷰어 선정 이벤트는 사용기에 남다른 감각을 지닌 파워 블로거에게 유리하다. 쇼핑정보 사이트 다나와를 통해 진행되며 최신형 인텔 코어 i7-6세대 6700과 마이크론 MX300 1050GB가 경품으로 걸렸다.

이번 이벤트는 대원CTS에서 유통한 정품 마이크론 MX300 구매자만 참여 가능하며, 오는 31일부터 12월25일까지 총 8주간 진행된다. 직접 구매한 제품의 사용기를 다나와 소비자 사용기 게시판에 제품 사진과 함께 리뷰를 작성해 응모 가능하다.

한편 양사는 번외 이벤트로 다나와 룰렛 이벤트도 일주일 간 진행한다. 룰렛 이벤트는 다나와 이용자라면 누구나 매일 3회씩 참여 가능한 기회가 주어지며 응모 즉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행운이 따른다면 대원CTS 정품 마이크론 SSD를 획득할 수 있다.

마이크론 크루셜 국내 공급을 담당하는 대원CTS 담당자는 “소비자의 많은 관심 속에 마이크론 크루셜이 20주년을 맞이하게 돼 기쁘다”며 “이번 이벤트는 20년간 마이크론을 사랑해준 감사의 의미로 많은 분께서 이벤트에 참여해 행운을 함께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대원CTS는 마이크론 크루셜 SSD의 한국 공식 유통사로서 고객 만족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변함없이 지속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