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노버, 하스웰 탑재 씽크센터 시리즈·씽크스테이션 E32 출시
상태바
한국레노버, 하스웰 탑재 씽크센터 시리즈·씽크스테이션 E32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11.06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레노버가 4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해 더욱 더 강력해진 씽크센터와 씽크스테이션을 출시했다. 이번에 발표한 제품은 씽크센터 M73, M83, M93p와 씽크스테이션 E32이다.

씽크센터 M73<맨위 사진>은 4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해 한층 더 강력해진 성능을 제공한다. 처리속도가 10% 더 빨라진 것은 물론 USB3.0과 SSHD 탑재로 더 빠른 데이터 전송을 지원한다.

또한 초고속 무선을 지원하는 고급 데스크톱 설계로 향산된 신호 수신과 2.9배 빠른 성능을 제공한다. M73은 타워사이즈는 물론 SFF(소형 폼팩터)및 티니(Tiny, 초소형 폼팩터) 디자인으로 고객의 요청에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다.

이외에도 번들로 제공되는 PC 클라우드 매니저 2.0으로 데스크톱을 쉽게 유지 관리 할 수 있으며 ICE(Intelligent Cooling Engine) 3.0 탑재로 소음과 발열을 자동으로 조정할 수 있다.

씽크센터 M83은 기업 사용자를 위한 고급 엔터프라이즈급 데스크톱이다. 4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탑재로 처리 속도가 더 빨라지고 그래픽 성능이 향상됐다. M83은 타워 형태의 디자인과 함께 확장성이 향상된 새로운 SFF 디자인으로 유지 관리 비용을 절약할 수 있으며 와이파이 환경에 최적화된 고급형 디자인으로 802.11N보다 더 빠르게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다.

또한 ICE 3.0을 탑재해 PC의 발열 상태를 원격으로 모니터링 제어할 수 있고 PC 클라우드 매니저 2.0으로 시스템의 상태와 전력 소비를 원격으로 관리할 수 있다.

씽크센터 M93p<아래 사진> 역시 4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해 향상된 성능을 제공한다. 사용자는 작업 환경에 맞게 타워, SFF, 티니의 3가지 폼팩터 중 선택할 수 있다.


M93p는 최적의 에너지 효율성을 위해 최신 데스크톱 전력 관리 기능을 탑재하고 있으며 보다 향상된 신뢰성 및 관리 용이성이 특징이다.

SFF는 일반 폼팩터의 절반에 불과한 크기로 미니타워의 확장성과 기능을 제공하며 초소형 폼팩터는 골프 공 지름(3.45 cm) 정도의 두께에 불과해 최적의 에너지 효율성을 제공한다.

M93p는 동급의 상용 데스크톱중 SSHD가 탑재된 제품이다. 또한 최대 엔비디아 쿼드로 410 등 개별 그래픽 카드를 탑재해 실감 나는 비디오를 감상할 수 있다.

씽크스테이션 E32<아래 사진>는 레노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합리적인 가격의 워크스테이션이다. 고성능 서버용 프로세서와 ECC 메모리를 탑재해 보급형 제품 가격으로 전문가 수준의 품질을 제공한다. 최대 92%의 전력 효율성을 보장하는 80 플러스 플래티넘 인증을 받았고 오토데스크, 어도비, 다쏘 시스템, PTC, 지멘스 등 ISV 인증을 받은 중요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한다. 또한 타워 형태의 사이즈 이외에도 SFF 폼팩터를 제공해 공간 절약을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