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아이폰7 출시 행사 반응 ‘핫해’
상태바
LG유플러스, 아이폰7 출시 행사 반응 ‘핫해’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10.21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남직영점 포함 전국 9개 매장 행사 동시 진행

LG유플러스가 애플의 ‘아이폰7(iPhone 7)시리즈’ 출시를 맞이해 전국 규모의 행사를 진행하며 H+클럽, 신한 제휴카드 등 LG유플러스만의 혜택들로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21일 오전 8시부터 LG유플러스 서울 강남직영점을 포함해 부산 명륜로점, 제주 시청점 등 전국 9개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됐다. 서울 강남직영점, 서울 코엑스점, 서울 건대입구점에는 1호 가입 대기자가 지난 수요일부터 매장에서 줄을 서고 기다리고 있을 정도로 아이폰7에 대한 관심은 뜨거웠다.

▲ 서울 강남직영점 아이폰7 론칭 행사에서 공준일 PS영업부문장(오른쪽)이 1호 가입자 최충식 씨(서울 강남구, 22세, 가운데)에게 아이폰7을 전달하는 모습.

오전 8시부터 시작된 행사에 각 매장엔 사람들의 행렬이 이어졌다. 강남직영점 현장에서는 카운트 다운을 다 같이 진행하고 곳곳에서 환호성이 쏟아졌다. 또 공준일 PS영업부문장(전무)이 LG유플러스만의 아이폰7 가입 혜택인 ‘프로젝트 505(Project 505)’에 대한 설명을 진행하며 출시 분위기를 달궜다.

이후 서울 강남직영점에는 대형 LED 스크린을 통해 전국 9개 매장 1호 가입자의 면면을 확인할 수 있었고 아이폰7 출시 첫 날 생생한 현장도 사진으로 공개됐다. 강남직영점 1호 가입자인 최충식 씨(서울 강남구, 22세) 기념 사진 촬영 및 간단한 인터뷰도 이뤄졌다.

매장에서는 8시 10분부터 본격적인 개통이 시작됐으며 17호 가입자까지는 아이폰7 개통과 함께 경품 수령이 진행됐다. 현장에서는 LG유플러스가 새롭게 선보인 ‘H+클럽’에 대한 문의와 신규로 출시된 ‘LG U+ 하이-라이트 신한카드’에 상담이 끊이질 않았다.

아이폰7을 음성, 문자, 데이터를 기본으로 제공(속도제한 시 최대 3Mbps)하는 ‘데이터 스페셜’ 요금제로 개통하는 고객도 많았다.

H+클럽은 기존 H클럽에 파손 보험을 더해 혜택을 더욱 강화했다. 18개월동안 할부원금의 50%만 납부하고 사용한 중고폰을 반납함으로써 보장해주며 파손 시 수리비를 최대 25만원 지원, 고객 부담금을 5만원 이하로 낮춰주는 프로그램이다.

이날 동시 선보인 ‘LG U+ 하이-라이트 신한카드’는 라이트 할부(18, 24, 36개월 할부) 서비스를 제공하는 카드로 ▲30만원 이상 사용 시 1만5000원 ▲70만원 이상 사용시 2만원 ▲120만원 이상 사용 시 2만5000원으로 최대 60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서울 강남직영점 아이폰7 1호 가입자 최충식 씨(서울 강남구, 22세)는 “H+클럽이나 데이터 스페셜 요금제 등 LG유플러스만의 가입 혜택을 보고 이번 기회에 통신사를 바꾸고자 선택하게 됐다”며 “이전부터 사용하며 느꼈던 아이폰만의 인터페이스와 보안성이 좋아 다시 선택하게 됐다. 이번에는 아이폰7 제트 블랙 색상으로 구매했다”고 1호 구매자 선정 소감을 미리 밝혔다.

또 서울 코엑스점에 1호 가입자 최진일 씨(경기도 부천, 34세)도 “LG유플러스만의 혜택이 마음에 들어 가입을 선택했다”며 이번 LG유플러스의 가입 혜택과 아이폰7의 성능에 대한 기대감을 숨기지 않았다.

LG유플러스는 행사를 진행하는 9개 매장에서 선착순으로 자유롭게 색상 선택 가능한 얼리버드 혜택(준비 재고 내 한정)을 제공했다. 또 기존 예약가입 후 10월31일까지 개통한 이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100명(1인 2매 증정)에게 LG아트센터 뮤지컬 ‘콘택트’ 초청권을 선물한다.

아이폰7 출시행사와 함께 매장 내에서는 SNS를 통한 이벤트도 펼쳐졌다. 전국 9개 이벤트 매장을 방문한 뒤 포토프레임 인증 사진을 SNS(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선착순 500명에게 경품 제공 행사를 진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