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에스시, 2016년 각 부문별 신입·경력사원 모집
상태바
아이에스시, 2016년 각 부문별 신입·경력사원 모집
  • 이나리 기자
  • 승인 2016.10.21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드클래스300기업 아이에스시가 2016년 부문별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아이에스시는 반도체, IT, BT, 자동차 및 각종 전자 부품 등에 사용되는 반도체 IC칩을 테스트하기 위해 필요한 테스트 소켓을 개발, 생산하는 기술 혁신 기업이다.

IC 패키지 종류에 따라 최적화된 다양한 제품을 빠른 시간 내에 개발해 다품종 소량 생산의 제품을 필요로 하는 고객에 최상의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테스트 소켓(Test Socket)의 경우 국내 시장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소켓부분 세계 시장점유율 1위 기업이다. 2015년도를 기준으로 매출액은 998억원, 종업원 수는 약 400명이다.

아이에스시의 인재상은 4E1P로 정의한다. 4E1P란 Energy(에너지), Energizer(격려), Edge(결단력), Execution(실행력), Passion(열정)을 가진 인재다. 이러한 인재들을 위해 ㈜아이에스시는 4대보험, 건강검진, 휴가제도, 퇴직연금, 교육훈련, 기숙사, 통근버스, 카페테리아, 포상제도, 유류비, 워크숍, 휴양 시설, 학자금제도, 대출제도, 경조사, 명절선물, 동호회 등의 복리후생을 제공한다.

모집부문은 ▲영업(국내영업, CS관리) ▲연구(제품개발, 수명개선, 특허관리) ▲제조(공정기획, 공정기술, 제품기술, 장비운영, 가공세척) ▲설계(실장설계, Socket 설계, PCB 설계) ▲생산(생산, 조립) 등 5가지 분야로 총 15명 이상을 채용한다. 지원 분야에 따라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이 상이하니 자세한 사항은 채용사이트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입사지원, 서류전형, 면접전형으로 진행되며 공통으로 이력서, 자기소개서, 경력증명서(해당자)를 제출하면 된다. 분야별 마감일이 상이하니 채용사이트를 통해 확인을 반드시 해야 한다. 신입부문 지원마감일은 10월 30일(일) 자정까지이므로 채용사이트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