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한 기계식 키보드 ‘스트레이프MX사일런트’ 출시
상태바
조용한 기계식 키보드 ‘스트레이프MX사일런트’ 출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10.20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세어, 게이머·사무직 직장인 등 적합

커세어가 소음을 획기적으로 줄인 기계식 키보드 ‘커세어스트레이프MX사일런트(Corsair Strafe MX Silent Keyboard, 스트레이프MX사일런트)’를 출시한다.

조용한 소리는 물론 화려한 조명에 뛰어난 기능까지 전할 수 있어 기계식 키의 촉감을 선호해도 소음 때문에 망설이던 게이머, 사무직 직장인, 학생들에게 적합하다는 설명이다.

▲ 커세어가 조용한 기계식 키보드 ‘스트레이프MX사일런트’를 출시했다.

스트레이프MX사일런트는 레드 LED 백라이트에 초정밀 엔지니어링, 무제한 커스터마이징 옵션을 구축하면서 독일 체리사와의 독점기술인 ‘MX 사일런트 스위치’까지 독점 적용했다. 각 키에 정교한 소음방지 댐프닝 시스템(noise dampening system)을 장착해 기존의 기계식 키보드(MX Red 스위치와 비교)보다 30% 이상 조용하면서도 강력한 타건감을 제공한다.

체리 MX사일런트 스위치의 원리는 소음을 줄이기 위해 인위적인 고무 O-링 사용이나 키 외부에 다른 퀵-픽스피팅 장치의 장착하는 것이 아닌 모든 키가 눌렀다가 튀어 올라올 때 발생하는 소음을 크게 줄여주는 특허 받은 소음방지장치를 사용한 것이다.

이로 인해 타이핑 소리는 획기적으로 줄었고 MX스위치 고유의 5천만번의 강력한 내구성과타이핑 시 레전드급의 정확성 및 빠르고 뛰어난 타건감을 전한다.

여기에 100% 안티고스팅게이밍 등급 회로 설계, USB 회로의 풀키롤오버 기능을 반영해 아무리 빠른 게임 플레이의 키 입력도 모두 가능하다.

FPS, MOBA게이머를 위한 전용 키캡도 강점. 전용 키캡은 일반키캡과 달리 각 키 마다 질감과 곡률을 다르게 특수처리해 최적화된 게임 환경을 구축한다.

게이밍, 사무환경에 맞는 편리한 제어방식과 스타일리쉬함, 편안함도 이 제품의 강점이다. 먼저 키보드 내 멀티미디어 키 조합으로 게임, 업무 중 오디오 조정을 할 수 있다. FN키와 상단의 키만으로 음악, 동영상을 재생하고 멈추거나 한단계 스킵할 수 있다.

책상 위를 멋지게 만들 수도 있다. 커세어 CUE 링크를 통해 키보드의 화려한 붉은 LED 백라이트를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6개의 고유한 프리셋에서 선택 또는 역동적인 백라이트를 무제한 설정할 수 있으며 최신 게임에 유용한 매크로 설정이나 특정 키의 재할당 및폴링레이트 등을 프로그래밍 할 수 있다.

스트레이프MX사일런트는 마우스, 헤드셋, 휴대폰 등의 다양한 모바일 기기를 USB 장치와 연결 하도록 USB 2.0 패스스루(pass-through) 단자를 지원, 굳이 PC, 노트북 본체에 주변기기를 연결하지 않아도 되며 게임 플레이에 방해받지 않는 위치에서키보드 입력을 할 수 있다.

그밖에 탈부착이 가능한 소프트터치 손목 받침대는 장시간 키보드를 사용하는게이머와 일반 소비자들에게 편안함을 전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