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네오텍, ‘AWS 클라우드 데이’ 27일 개최
상태바
GS네오텍, ‘AWS 클라우드 데이’ 27일 개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10.20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우드 관련 활용 방안 및 실무적인 가이드라인 제공

클라우드 전문 서비스기업 GS네오텍이 오는 27일 아마존웹서비스(AWS)와 함께 클라우드 세미나 ‘AWS 클라우드 데이 in 구로/가산’을 개최한다.

GS네오텍의 이번 클라우드 세미나는 구로와 가산 및 인근 지역 고객사에 클라우드 활용과 관련된 실무적인 난제에 대한 답변을 제공하고 AWS 클라우드 도입을 고민하거나 현재 활용 중인 기업들의 실무적 고민에 대한 해답을 제공하기 위한 찾아가는 교육형 세미나다. 이번 세미나는 기존 AWS에서 진행했던 기본과정 세미나들보다 좀 더 심화한 내용을 다룰 예정이다.

▲ GS네오텍이 ‘AWS 클라우드 데이 in 구로/가산’을 27일 베스트웨스턴 프리미어 구로호텔에서 개최한다.

구체적으로 기존 호스팅 서비스 사용 고객의 클라우드 이관 및 클라우드 적용에 대한 기본 개념을 전달해 그동안 클라우드를 어렵게 생각하거나 기술적인 의문점 또는 클라우드 적용 준비를 위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의 AWS 클라우드 특징을 소개한다.

세미나는 오는 27일 오후 1시 30분부터 6시까지 베스트웨스턴 프리미어 구로호텔에서 진행한다.

한편 GS네오텍은 ICT 분야와 콘텐츠딜리버리네트워크(CDN) 선두업체로 출발해서 지난 2014년 IT통합서비스브랜드인 ‘와이즈엔(WiseN)’을 론칭하면서 본격적으로 클라우드 사업을 시작했다. 같은 해 AWS의 컨설팅 파트너 자격을 획득했으며, 다음 해인 2015년엔 국내 최초로 AWS의 프리미어 컨설팅 파트너로 선정됐다. 자체 클라우드 인력 중 50% 이상이 AWS 관련 자격증을 획득해 자체 클라우드 노하우를 포함해 AWS 전문 기술력을 보유했다.

성무경 GS네오텍 과장은 “GS네오텍은 자사의 E.S프로그램을 통해, 고객이 CDN과 AWS를 원활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운용 및 기술 노하우를 제공해오고 있다. 이번 세미나를 통해서도 기업이 갖고 있는 클라우드에 대한 고민 해법을 제공해 사업과 서비스에 도움을 줄 것”이라며, “클라우드 제공업체와 파트너가 함께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는 지속적인 협력 프로그램을 만들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