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카페 창업 벌툰, 인기 먹거리 허니시리즈 제공
상태바
만화카페 창업 벌툰, 인기 먹거리 허니시리즈 제공
  • 이민수 기자
  • 승인 2016.10.20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만화카페 창업 프랜차이즈 벌툰 부산 서면본점은 단맛이 두드러진 먹거리인 허니시리즈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허니시리즈는 이 업체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있어 가장 많이 주문하는 메뉴로 벌툰이란 이름답게 벌꿀을 소재로 한 허니팬케익, 허니와플, 허니크로크무슈 등으로 구성됐다.

또 허니 치킨너겟은 바삭한 치킨너겟과 달콤한 벌꿀이 어우러졌고, 햄이 어우러진 모짜렐라 치즈와 꿀이 만난 허니 크로크무슈도 주문이 많다. 얇게 구운 팬케이크에 벌꿀을 가미한 허니팬케이크도 판매하고 있다.

이외에도 커피와 프라페 그리고 스무디, 허벌티 등의 음료를 판매하고 있으며 식사 가능한 라면과 볶음밥 등의 메뉴도 제공하고 있다.

최근 홍보 모델인 예능인 박명수가 직접 부산 서면 본점을 이용하며 허니시리즈 먹거리를 직접 시식하기도 했고, 박명수는 특허 출원한 벌툰의 팔각형 벌집소굴방을 직접 이용하며 편리함을 직접 체험하기도 했다.

업체 관계자는 “홍보 모델 박명수가 벌툰 서면본점을 직접 이용하며 각종 먹거리를 시식해 고객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라며 “10대부터 중장년층까지 누구나 부담 없이 방문해 만화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하나의 문화공간을 표방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만화, 웹툰을 즐기는 것은 물론 풍부한 먹거리까지 도입하며 하나의 문화공간으로서 거듭나고 있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