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코트코리아, 데이비드 머피 사장 방한 ‘CIO 초청 세미나’ 개최
상태바
블루코트코리아, 데이비드 머피 사장 방한 ‘CIO 초청 세미나’ 개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11.05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루코트가 오는 12일 용산구 한남동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블루코트의 데이비드 머피 사장이 방한해 전세계 보안 트렌드와 대응 전략을 소개하는 'CIO 초청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블루코트의 이날 행사에는 블루코트의 데이비드 머피 사장이자 최고 운영 책임자를 비롯해 휴 톰슨 최고 보안 전략가 및 선임 부사장, 조 레비 최고 기술 책임자 방한해 전세계 보안 시장 현황을 소개하고 블루코트의 보안전략과 관련 신제품 솔루션을 선보이는 자리로 마련된다. 이와 함께 고려대학교 정보보호대학원 원장인 임종인 교수가 국내 보안 트렌드를 소개하고 의견을 나누는 세션도 마련된다.

특히 최근 블루코트가 인수한 기업들의 제품을 기존 제품과 통합해 기능을 강화한 ▲지능형 위협 보안을 위한 빅데이터 기반 보안 분석 전문기업인 솔레라(Solera) 인수에 따른 딥씨(DeepSee) 제품군(네트워크상에 있는 모든 데이터를 분석해 가시성(Visibility)을 확보하고 알려지지 않은 위협을 탐지) ▲웹 보안 서비스 기업인 네트로놈(Netronome) 인수로 강화된 SSL 가시성 애플리케이션(Visibility Appliance) 솔루션(SSL 트래픽에 대한 복호화(이중 암호화)를 지원해 보안 성능 향상) ▲APT공격 대응을 위한 블루코드의 다중 방어체계의 협업 솔루션 등을 소개한다.

블루코트 ATP(지능형 위협 보안) 세미나는 용산구 한남동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2층 남산 II룸에서 12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3시간 동안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블루코트 코리아(전화: 02-6000-7050)로 확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