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랩, 클라우드 원격보안관제서비스 대규모 사업 수주
상태바
안랩, 클라우드 원격보안관제서비스 대규모 사업 수주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10.19 1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랩의 ‘AWS고객 원격보안관제서비스’가 대형 사업을 수주하며 순항 중이다.

안랩은 국내 유명 게임개발&유통사에 안랩 AWS고객 원격보안관제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AWS(아마존 웹 서비스)고객 원격보안관제서비스는 아마존 웹 서비스를 사용하는 고객의 클라우드 서버의 보안을 원격으로 관리해주는 보안관제 서비스로 AWS를 이용하는 고객이 직접 수행해야 하는 서비스 관리영역중 네트워크 및 웹 서비스 등에 대한 보안을 안랩의 침해대응(CERT) 전문인력이 원격으로 모니터링 및 관리(분석·대응)할 수 있다.

안랩 서비스사업부는 해당 고객사가 사용하는 AWS 서버 수백 대에 대해 ▲클라우드 서버 상시 모니터링 ▲클라우드용 보안 솔루션 운영 및 보안위협 분석 ▲보안정책 설정 및 운영 등 고객 환경에 최적화된 보안 서비스를 제공한다.

안랩은 이 외에도 해외 글로벌 교육 콘텐츠사, 중화권 디지털 마케팅사, 국내 제조산업, 미디어콘텐츠산업 분야의 고객사에 안랩 AWS고객 원격보안관제서비스를 제공중이라고 전했다.

방인구 안랩 서비스사업부 상무는 “이번 사업은 AWS 보안관제 사업 규모 중 최대로 안랩의 차별화된 보안전문성과 다양한 고객경험으로 검증된 안정성을 인정받은 것”이라며 “안랩은 클라우드 원격보안관제의 ‘퍼스트 무버(First Mover)’로 시장을 계속 주도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