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거컴퍼니, 소셜웨어 티그리스4.0 GS인증 획득
상태바
타이거컴퍼니, 소셜웨어 티그리스4.0 GS인증 획득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6.10.19 1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이거컴퍼니가 자사 소셜웨어 티그리스4.0이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로부터 GS인증을 받았다고 밝혔다.

GS인증은 국제표준을 기반으로 소프트웨어의 기능성, 사용성, 이식성, 효율성, 신뢰성 그리고 유지보수성과 같은 품질을 평가하고 인증하는 제도다. GS인증제품은 중소기업청 성능인증 획득이 가능하며 소프트웨어 기술성평가 면제, 소프트웨어 기술제안서 및 전자정부사업 기술제안서 평가시 가산점이 부여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있다.

▲ 소셜웨어 티그리스는 2011년 인트라넷의 주요기능인 이메일, 게시판, 전자결재, 커뮤니티, 문서/지식관리 등의 주요기능과 업무용 메신저를 소셜 기반으로 구현한 소셜 인트라넷 소프트웨어다.

소셜웨어 티그리스는 2011년 인트라넷의 주요기능인 이메일, 게시판, 전자결재, 커뮤니티, 문서/지식관리 등의 주요기능과 업무용 메신저를 소셜 기반으로 구현한 소셜 인트라넷 소프트웨어다.

소셜웨어 티그리스는 지난해 ‘제15회 산학협동 산업기술대전’에서 중소기업청장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공공부문에서는 이미 대검찰청, 문화체육관광부 등에 도입돼 그 사용성과 안정성을 인정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김범진 타이거컴퍼니 대표는 “소셜웨어 티그리스와 같은 클라우드형 협업플랫폼을 적극 활용하는 공공기관은 정부기관 평가시 가산점을 받는다”며 “소수점 이하로 순위가 뒤바뀌는 상황에서 클라우드형 플랫폼을 도입하고자 하는 공공기관에서 GS인증까지 획득한 소셜웨어 티그리스4.0은 향후 공공기관의 큰 관심을 끌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