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오라클, ‘오라클 데이 2013’ 개최
상태바
한국오라클, ‘오라클 데이 2013’ 개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11.05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오라클(www.oracle.com/kr)이 최근 샌프란시스코에서 개최된 '오라클 오픈월드 2013'의 핵심 전략과 최신 IT 트렌드를 발표하는 '오라클 데이 2013'을 오는 13일 서울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호텔에서 개최한다.

최근 IT업계의 화두로 떠오른 클라우드, 모바일, 소셜, 빅데이터 및 사물인터넷(IoT)은 상호간 융합되면서 이전 비즈니스 모델을 완전히 변화시키고 있으며 혁신을 더욱 가속하고 있다. 이에 한국오라클은 이번 세미나를 개최하고, 업계 최고 전문가들을 통해 기존 IT 인프라를 유지하면서 새로운 기술 도입을 위한 도전과제에 해답을 제시할 예정이다.

이번 오라클 데이에서는 오라클 오픈월드 2013에서 중점적으로 논의된 오라클의 빅데이터, 고객 경험(CX) 및 클라우드 전략의 3가지 주제에 대해 보다 심도 있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비즈니스 모델 및 기회를 활용하면서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는 기술과 솔루션에 대한 풍부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사전등록을 통해 참가가 가능하며 자세한 정보 확인 및 등록은 www.oracleday.co.kr를 통해 가능하다. 사전등록은 11일 오후 6시까지 진행되며 이번 행사에서는 사전등록자들을 위한 기념품과 행사 당일 추첨을 통한 푸짐한 경품이 준비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