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 아태·일본 지역 신임 사장에 마틴 맥케이 선임
상태바
CA, 아태·일본 지역 신임 사장에 마틴 맥케이 선임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6.10.19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A테크놀로지스가 아태 및 일본(APJ) 지역 사장에 마틴 맥케이(Martin Mackay)가 선임됐다고 밝혔다. 케네스 아레돈도 현 사장은 2017년 3월 말까지 맥케이 사장과 협력해 고객·파트너·직원들에 대한 원활한 인수인계를 지원한다. 아레돈도 사장은 2017년 4월 CA테크놀로지스에서 새로운 일을 맡는다.

맥케이 신임 사장은 싱가포르를 근거지로 활동하며 아담 엘스터(Adam Elster) 글로벌 현장 운영 총괄 사장에게 직접 보고한다. 맥케이 사장은 애플리케이션 이코노미 시대에 고객과 파트너가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성장을 견인하는 업무를 담당한다. 그는 아태 지역의 모든 영업과 비즈니스 개발 관리를 총괄한다.

엘스터 사장은 “뛰어난 역량을 지닌 맥케이 사장을 영입해 기쁘다”며 “맥케이 사장이 아태 지역에서 새로운 성장을 이끄는 한편 고객 및 파트너가 IT를 기반으로 비즈니스를 혁신하고 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지원할 것이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아레돈도 사장은 “우리는 고객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돕고 있다. 엘스터 사장과 나는 아태 지역에서 CA 전략과 기회에 대해 이보다 더 확신을 가진 적이 없다. CA는 맥케이 사장 영입으로 아태 시장의 성공을 더욱 발전시키고, 한층 더 높은 단계로 도약할 수 있을 것”이라 언급했다.

맥케이 사장은 “빠르게 성장하는 아태 시장에서 임직원들과 협력해 비즈니스 개발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CA는 광범위한 솔루션 포트폴리오와 파트너 지원을 바탕으로 고객의 애플리케이션 기획, 개발, 관리, 보안을 지원할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