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엠비, MS오피스 정품 SW 다운로드 사이트 ‘페어플’ 오픈
상태바
위엠비, MS오피스 정품 SW 다운로드 사이트 ‘페어플’ 오픈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11.04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엠비(www.wemb.co.kr)가 한국MS 공인총판 대원CTS와 손잡고 정품 MS오피스를 ESD (Electronic Software Download, 전자다운로드) 방식으로 구매 할 수 있도록 정품 SW다운로드 사이트인 정정당당 '페어플(www.fairple.kr)'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력은 MS의 소프트웨어 전자 다운로드 방식을 국내에 확산 시키고 정품SW 보급을 위해 사용자가 보다 쉽고 편리하게 SW를 다운받아 설치할 수 있도록 자체 고객센터를 별도로 운영하는 등 고객 서비스 만족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개발된 사이트다.

또한 네이버에서 최근 새롭게 오픈한 네이버 소프트웨어(구 네이버자료실)에서 유료 소프트웨어로 검색이 가능하며 네이버 계정을 갖고 있는 소비자는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 없이 SW를 구매 할 수 있다.

위엠비는 앞으로 MS와 정품SW 보급을 위해 지속적으로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통해 사용자들이 편리하게 정품SW를 구매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캠페인성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며 향후에는 MS 이외에도 국내 우수 SW개발사들과의 제휴를 통해 국내 기업체는 물론 개인 사용자까지 저렴한 가격에 정품SW를 구매 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