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테크윈, ‘와이즈넷 파트너스 데이 2016’ 성료
상태바
한화테크윈, ‘와이즈넷 파트너스 데이 2016’ 성료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10.18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화테크윈이 지난 10월 전국 5개 도시를 대상으로 ‘와이즈넷 파트너스 데이(Wisenet Partner's Day) 2016’ 행사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밝혔다.

이번 와이즈넷 파트너 데이는 지난 10월 11일 서울 더플라자 호텔을 시작으로 13일 부산, 14일 대구, 18일 광주, 19일 대전 순으로 진행됐다.

이번 와이즈넷 파트너 데이 행사는 한화테크윈의 신제품 라인업과 솔루션, 그리고 한화테크윈이 가지고 있는 강점을 소개하는 자리로 주요 파트너사와 고객, 업계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새롭게 시큐리티 부문 대표로 부임한 이만섭 대표이사는 “이번 행사가 지속적인 교류의 장이 됐으면 한다”며 “파트너사와 함께 성장하고 함께 멀리 간다는 마음과 열정으로 CCTV 시장을 더욱 강화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뒤이어 한화테크윈의 핵심기술인 광학 및 영상처리 기술, 영상 분석 기능에 대해 소개하며 영상 보안시장의 트렌드와 함께 최근 CCTV 업계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사이버 해킹 문제에 대해서도 다루며 한화테크윈이 가지고 있는 보안 강점에 대해서 소개하는 시간도 마련했다.

한화테크윈은 이번 파트너 데이 행사를 통해 시큐리티 사업확대에 대한 한화 그룹의 적극적인 의지와 함께 국내 업계 1위로서의 위상과 전문성을 다시한번 알렸으며, 고객 및 파트너사간의 유대관계를 더욱 강화하겠다는 의지도 표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