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즈마 피부관리기 플라베네, 안티에이징 및 탄력증진에 도움
상태바
플라즈마 피부관리기 플라베네, 안티에이징 및 탄력증진에 도움
  • 이민수 기자
  • 승인 2016.10.17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콜라겐은 피부, 골격, 지지세포를 형성하는 단백질의 일종으로 피부 진피의 약 70%를 차지하고 있다.

피부 탄력에 있어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는 콜라겐은 체내에서 자체적으로 합성되어 피부를 지탱하고 보습을 유지시키는데 관여하고 있다. 하지만 콜라겐의 합성은 20대 중반 이후로 점차적으로 줄어들며 40대 이후에는 급격히 감소하게 된다.


이에 최근 주름 개선을 위해 레이저 등을 이용한 각종 안티에이징 시술이나 수술이 각광받고 있다. 단기간에 효과를 보기 좋다는 면에서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하지만 비용 부담이나 부작용 우려가 있다는 면에서 집에서 관리하는 홈케어 제품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다.


|이 가운데 최근 프라바이오에서 출시한 올인원피부관리기 플라즈마 피부관리기 플라베네(PLABENE)는 이온화된 상태의 플라즈마가 피부 속 조직구조에 에너지를 전달해 안티에이징과 피부탄력증진에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이 제품은 피부의 친수성을 일시적으로 높여 평소 사용하는 앰플이나 에센스 등 흡수율이 높아져 보다 탱탱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플라즈마 피부관리기 플라베네의 사용법은 매우 간단하다. 세안 후 하루 1~2회 정도 피부 고민되는 부위에 5~10분 정도 피부에 가까이 대고 스캔하듯 사용하면 되며, 피부 타입에 따라 1단 또는 2단으로 단계를 조절할 수 있다.


처음 사용 시에는 피부의 ‘턴오버’ 주기가 앞당겨지면서 각질이 다소 일어날 수 있으나 이는 자연스러운 현상으로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한편, 아토피 안심마크를 획득한 프라바이오의 플라베네는 얼굴과 몸에 사용하기 좋도록 유선형으로 디자인됐고, 플라즈마를 단계별로 조절이 가능해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또 2주 사용 후 불만족 시 100% 환불 정책 시행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