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피겐, 아이폰7 케이스 ‘1+2’ 한정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슈피겐, 아이폰7 케이스 ‘1+2’ 한정 프로모션 진행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10.17 0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착순 2000명 대상 옥션·지마켓서 단독 실시

슈피겐이 오는 21일부터 아이폰7의 출시를 기념해 ‘1+2’ 한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아이폰7시리즈의 대표 보호 케이스인 ‘울트라하이브리드’와 ‘하이브리드아머’ 제품 중 하나 구매 시 액정 보호 필름과 보조 배터리를 함께 제공하는 ‘1+2 풀 케어 기프트팩 프로모션’이다. 옥션, 지마켓을 통해 단독 진행되며, 선착순 2000명에게 한정 제공된다.

이번 프로모션 제품인 울트라하이브리드는 전세계적으로 300만개 이상 팔린 슈피겐의 베스트셀러투명 케이스다. 하이브리드아머는 슈피겐이 아이폰7 출시를 앞두고 새롭게 선보인 보호 케이스다.

두 제품 모두 아이폰7과 아이폰7플러스 제품에 새롭게 추가된 색상인 ‘제트 블랙’ 기기의 스크래치 단점을 보완하는 동시에 제품 본연의 디자인을 침해하지 않는다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고광택 마감이 사용된 제트 블랙 색상은 스크래치 취약성 때문에 아이폰 제조사인 애플에서 조차 보호 케이스 사용을 권장한 바 있다.

국봉환 슈피겐코리아 국내사업본부 본부장은 “해외에서 선출시 된 아이폰7 시리즈의 경우, 제트 블랙 색상이 전 세계적으로 가장 큰 인기를 얻고 있지만 스크래치 문제점 또한 지속적으로 제기되고 있다”며 “이번 프로모션 역시 고객의 니즈에 발맞춰 아이폰 고유의 디자인을 해치지 않으면서도 기기 보호력이 뛰어난 제품들로 구성한 만큼, 아이폰7 시리즈 구매 소비자들에겐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