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담테크, 반짝반짝 전동네일버퍼 ‘스마트 네일케어’ 출시
상태바
아이담테크, 반짝반짝 전동네일버퍼 ‘스마트 네일케어’ 출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10.13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담테크가 스마트 네일케어를 출시했다. 스마트 네일케어는 손톱 모양부터 광택까지 빠르고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전동네일버퍼로 휴대하기 좋은 작은 크기에 건전지를 전원으로 사용한다. 가장 큰 장점은 화학제품을 사용하지 않고도 네일에 빛나는 광택을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는 점이다.

스마트 네일케어는 간단한 3단계로 빛나는 손톱을 관리할 수 있는데 각각의 단계에 맞는 ▲파일 ▲버퍼 ▲샤인 롤러를 본체에 번갈아 끼워 사용한다. 1단계 파일은 손톱끝을 손톱깍이 대신 부드럽고 자연스럽게 다듬어 준다. 2단계 버퍼는 손톱의 표면을 고르게 정리하며 광택을 내기 위한 준비단계다. 3단계 샤인을 이용해 문질러 주기만 하면 별도의 메니큐어 등 네일 제품 없이도 빠른 회전으로 쉽게 광택이 더해진다.

사용방법은 디자인만큼 심플한데 원하는 롤러를 끼운 후 전원버튼을 누르면 네일커어가 시작된다. 전원도 선연결 없이 건전지를 사용해 휴대성도 높였다.

아이담테크 관계자는 “네일샵에 매번 가기에 번거롭거나 화학약품 없이 손톱을 관리하고픈 분, 바쁜 일상속에서 간단하고 빠르게 네일케어 하고자 하는분에게 추천한다”고 밝혔다. 쉽게 만들어진 광택이 금방 사라질까 걱정했으나 상당기간 유지되는 지속력을 보였다.

컴팩트한 사이즈로 집에서 뿐 아니라 외출해서도 사용가능한 스마트 네일케어는 강력하고 부드러운 모터 회전으로 단 몇분만에 어렵지 않게 광택을 낼 수 있는 아이디어 제품이다.

구입은 온라인쇼핑몰과 아이담샵에서 구매가능하며 가격은 2만90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