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턴디지털 샌디스크 마이크로SD 카드, 고속·신뢰성·용량 제공
상태바
웨스턴디지털 샌디스크 마이크로SD 카드, 고속·신뢰성·용량 제공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10.12 1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웨스턴디지털이 액션캠용 64GB 샌디스크 익스트림 마이크로SDXC(SanDisk Extreme microSDXC) 및 32GB 샌디스크 익스트림 마이크로SDHC(SanDisk Extreme microSDHC) UHS-I 카드를 출시했다.

두 제품은 ‘웍스 위드 고프로(Works with GoPro)’ 인증을 받은 첫 마이크로SD 카드다. 새로운 액션캠용 샌디스크 익스트림 마이크로SD UHS-I 카드는 고프로(GoPro) 카메라와 함께 사용할 때 극한의 조건에서도 최적의 성능과 신뢰성을 제공함을 인증 받았다.

웍스 위드 고프로는 고프로 카메라에 사용되는 제품을 위한 인증 프로그램이다. 인증받은 제품은 웍스 위드 고르포 로고를 사용할 수 있어 소비자들은 고프로와 호환되는 제품인지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샌디스크는 또한 자사의 제품이 고프로 제품군에 최적으로 작동할 수 있도록 고프로와 협업하고 있다. 32GB와 64GB 용량으로 출시되는 샌디스크 익스트림 마이크로SD 카드는 웍스 위드 고프로 카드 인증을 받았으며 최신 고프로 카메라용 추천 제품이다.

샌디스크 익스트림 마이크로SD 카드는 뛰어난 성능을 제공해 첫 눈에서의 스키나 암벽 등반, 가족 휴가에서의 놀라운 순간을 빠르게 포착할 수 있게 한다. 많은 사진과 동영상을 한번에 저장할 수 있도록 32GB와 64GB로 제공된다.

샌디스크 익스트림 마이크로SD 카드는 빠른 움직임이나 연속 촬영 버스트 모드를 지원하며 UHS 스피드 클래스 3(U3) 및 비디오 스피드 클래스 30(V30) 성능으로 4K UHD 동영상을 촬영할 수 있다. 최고 90MB/s의 읽기 속도로 고해상도 이미지와 4K UHD 동영상을 전송 시간을 절약해 액션캠, 미러리스 카메라,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 이상적이다.

가혹한 환경에서도 최고의 표준을 보장하도록 설계되고 테스트를 거친 샌디스크 익스트림 마이크로SDXC 및 마이크로SDHC UHS-I 카드는 어떤 환경에서도 중요한 순간을 포착할 수 있다. 모든 샌디스크 익스트림 마이크로SD 카드는 충격, 온도, 방수, X레이를 견딜 수 있도록 설계됐다.

32GB 및 64GB 샌디스크 익스트림 마이크로SDHC 및 마이크로SDXC UHS-I 카드는 현재 구입 가능하며 권장소비자가격은 각각 4만9000원 및 9만90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