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HUB, 통합 영상 관제센터 솔루션 공급
상태바
㈜RealHUB, 통합 영상 관제센터 솔루션 공급
  • CCTV뉴스
  • 승인 2009.11.3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트워크 영상 관련 소프트웨어 다년간 개발 경험 바탕으로 시장 공략 강화
IP 기반의 네트워크 카메라가 전통적인 아날로그 방식의 CCTV를 대체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기존의 하드웨어 기반의 업체가 네트워크 카메라 및 비디오서버 등 하드웨어와 네트워크 비디오 저장 장치(NVR)의 통합 제품을 출시하고 있으나, 주로 자사의 제품을 위주로 지원하고 있다.

이에 네트워크 비디오 저장 장치(NVR :Network Video Recording)분야 및 네트워크 영상관련 소프트웨어를 다년간 개발한 경험과 국내외 유수의 보안 기업에 OEM 공급 실적을 보유하고 있는 ㈜리얼허브는 효율적인 영상관제 솔루션의 패키지를 이미 개발하고 시장 공략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XIDE시리즈는 16/25/36/64 채널 및 멀티 모니터 지원과 다양한 네트워크 비디오의 통합과 저장 서버를 갖추고 있으며, M-JPEG/MPEG-4/H.264 등의 다양한 코덱을 지원한다.

특히, 메가픽셀 및 HDTV 해상도를 기존의 네트워크 카메라와 함께 지원하며, 1080p 해상도의 H.264 영상을 채널당 30 f/s 속도로 저장하고, DAS, NAS 및 SAN 등 다양한 저장 장치를 지원한다.
 

                  <그림 1>리얼허브의 보유기술 및 솔루션

XIDE-NVR(Network Video Recording)과 함께 VMS(Video Management software), DMS(Digital Map Software), 그리고 관제센터의 장비 및 원격의 네트워크의 장비 관리를 위하여 원격관리RAS (Remote-Control Agent Software)와 수많은 네트워크 카메라 및 장비의 장애 관리를 위하여 비디오 네트워크 장애 관리 VNMS(Video Network management software)를 차별적으로 갖추고 있어 타 업체의 일반적인 네트워크 영상관제와 크게 차별화 및 전문성을 강조하고 있다.

또한, NVR에는 기본적으로 스트리밍 기술을 적용하여 저장된 영상들을 어디에서나 검색, 저장, 활용할 수 있으며, 다수의 NVR을 통합관리 할 수 있고,  필요에 따라  완벽한 저장영상관리를 위하여 이중화 등을 지원한다.  지리정보와의 연계도 이미지맵과 백터맵을 동시에 지원하는 등의 사용자 위주의 지원과  알람 기능, 오디오 기능 등을 통해 고객이 요구하는 기능을 완벽히 제공한다.

사용자의 선택에 의하여 소규모에서 수 천대의 대형 관제센터로의 확장이 가능하도록 패키지를 구성할 수 있으며, 단일화된 인터페이스와 운영관리에 편리성을 위주로 하고 있는 것이 또 하나의 장점이다. 


               <그림 2> 관제센터의 설치사례

㈜리얼허브는 최근 들어 IP 영상 감시 시장은 공공기관 뿐만 아니라 기간시설, 기업, 학교, 소매점 등지에서도 널리 확산 되어 보다 경쟁력 있는 가격체계, 보다 간편한 사용, 우수한 성능의 다양한 사용자 편의의 그래픽 화면 지원 등의 요구에도 부합하고 있다.

또한 2010년 영상 감시 시장에서 시장 확대에 크게 기여 할 것으로 기대 되며, 가격 경쟁력 및 기술력을 갖추어 국내외 시장에 적극적인 보급 및 영상 감시 시장을 주도해 나갈 것이라 전망된다.


 <임현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