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니웰-SK네트웍스서비스, 총판 계약 체결…국내 판매 강화
상태바
하니웰-SK네트웍스서비스, 총판 계약 체결…국내 판매 강화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6.10.12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하니웰 보안방재사업부가 SK네트웍스서비스와 총판 계약을 맺었다.

한국하니웰은 ‘하니웰-SK네트웍스서비스, 총판 계약 체결 조인식’을 갖고 하니웰의 글로벌 시큐리티 솔루션에 대한 국내 판매를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김창용 한국하니웰 보안방재사업부 본부장은 “SK네트웍스서비스의 전문적인 IT 솔루션 유통 비즈니스 경험과 전국 파트너 네트워크를 통해 시장 지배력을 한층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 김창용 하니웰 본부장(오른쪽), 조환수 SK네트웍스서비스 본부장

하니웰 보안방재 사업부(Honeywell Security and Fire)는 전세계적으로 상업용 건물, 아파트, 산업현장 등에 CCTV 및 영상 감시 솔루션을 비롯해 출입 통제, 침입 감지, 화재 감지 알람 표시 시스템, 음성 경보 등 종합 보안방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한국 보안방재사업부는 오랜 기간 동안 국내에 보안방재 솔루션을 제공하면서 국내 시장에 대한 높은 이해와 다양한 산업현장에서 쌓은 풍부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한편 SK네트웍스서비스는 급속히 성장하는 국내 영상보안(Video Surveillance) 시장의 현실에 맞춰 영상보안 관련 전담 사업부서를 구성하고 최상의 고객 만족을 위한 기술 지원을 준비하고 있다.

양사는 이번 총판 파트너 계약 체결을 통해 한국하니웰의 우수한 제품과 SK네트웍스서비스의 기술력 및 다양한 고객·채널 보유 역량이 결합돼 새로운 사업 기회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