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가 삼성전자 및 국가기술표준원의 권고에 따라 ‘갤럭시노트7’ 판매를 중단한다.
판매 중단에 따른 타 제품으로의 교환, 환불방식 및 일정에 관한 세부사항은 삼성전자와 협의 중이며, 빠른 시일 내에 공개할 예정이다.
아울러 지난 1일부터 삼성전자서비스센터를 갖춘 삼성전자판매 매장에서 진행하는 ‘갤럭시노트7’ 제품교환 업무도 중단된다.
KT는 지난 9월19일부터 30일까지 ‘갤럭시노트7’ 제품교환을 진행하고 MMS를 통한 고객 사전안내, 전담 고객센터 운영, 유통망 토탈 케어(Total Care) 프로그램 등 빈틈 없는 준비를 통해 대상자의 80%이상이 제품교환을 한 바 있다.
이에 이번 판매중단에 따른 후속조치도 제품 사용자를 최우선으로 진행하고, 유통망에 대한 케어도 병행하겠다는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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