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턴테이블2016 첫 행사 이문세·오세득과 성료
상태바
SK텔레콤, 턴테이블2016 첫 행사 이문세·오세득과 성료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10.10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이문세의 공연과 셰프 오세득의 만찬으로 구성…관객들 눈과 입 호강시켜

SK텔레콤이 미식과 공연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턴테이블 2016’ 첫 행사를 지난 8일 부산 롯데호텔에서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턴테이블 2016’은 응모를 통해 당첨된 SK텔레콤 T멤버십 고객 1만4600명을 대상으로 평소 맛보기 힘든 스타 셰프의 요리와 함께 국내 정상급 아티스트의 공연 관람 기회 및 유명 셰프의 재료와 레시피를 제공하는 행사다.

SK텔레콤은 지난 달 8일부터 사전 응모 신청을 받았으며 한 달간 진행된 이번 이벤트에는 약 30만 명의 고객이 참여해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 공연에 앞서 관객들에게 인사하는 가수 이문세와 경청하는 관객들의 모습

‘턴테이블 2016’의 첫 포문을 연 이번 행사는 오세득의 만찬과 함께 가을 정취를 물씬 느낄 수 있는 가수 이문세의 낭만적인 공연으로 구성됐으며 행사장에는 추첨을 통해 당첨된 1000여 명의 고객이 참석해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행사에서 셰프 오세득은 무대 인사를 시작으로 7개의 코스로 구성된 프렌치 전문 요리와 와인을 선사했으며 만찬 후에는 가수 이문세가 히트곡 ‘붉은 노을’을 포함해 총9곡을 열창하며 관객들과 호흡하는 감동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은 “이문세의 특별한 공연과 오세득의 코스 요리로 귀와 입 모두 호강하는 색다른 시간이었다”며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SK텔레콤 관계자는 "올해 3회째를 맞는 ‘턴테이블2016’은 미식에 공연을 더해 새로운 다이닝 문화를 선도해 나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SK텔레콤 고객들이 특색 있는 문화를 향유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턴테이블2016은 이번 달 28일까지 진행되며 가수 이문세, 성시경, 뮤지컬 배우 정성화-김소현의 공연과 셰프 오세득의 파인 다이닝이 만난 ‘뮤직 그랜드 홀’, 피아니스트 조재혁의 연주와 하우스 다이닝이 만난 ‘어쿠스틱 하우스’, 가수 박재범-로꼬의 힙합 공연과 박준우-김풍이 요리하는 셰프의 트럭이 만난 ‘힙스터 스트리트’로 구성될 예정이다.

다음 행사는 ‘힙스터 스트리트’로, 오는 14일 서울 대림창고에서 스타 셰프 박준우-김풍이 요리하는 셰프의 트럭과 함께 대세 힙합 레이블 AOMG의 박재범-로꼬 공연으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