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벤션, 뮤직 크리에이터 초청해 ‘너목보’ 개최
상태바
윈벤션, 뮤직 크리에이터 초청해 ‘너목보’ 개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10.10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CN 크리에이터 특강 4탄 ‘음악콘텐츠로 인터넷방송하기’란 내용으로 특강

윈벤션이 1인 방송 전문가를 희망하는 일반인 지망생들을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는 ‘MCN 크리에이터 특강 4탄’이 10일부터 오는 29일까지 4주간 개최된다.

MCN 크리에이터 특강 4탄에서는 뮤직 크리에이터를 초청해 ‘너의 목소리가 보여’라는 주제로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 오후 8시부터 역삼동 ‘윈윈센터’에서 진행된다.

▲ 윈벤션이 MCN 크리에이터 특강 4탄으로 ‘너의 목소리가 보여’를 개최한다.

이번 특강에서는 최근 주목받고 있는 인디밴드 레이블인 ‘소울빌’ 소속의 아티스트이자 뮤직 크리에이터로 활동하고 있는 노래하는 메리, 소울파이어, 여자들 피리피그, 여울비, 안재균이 강사로 나서 ‘음악콘텐츠로 인터넷 방송하기’에 대한 내용으로 강의를 진행 한다. 또한 강의와 함께 수강생들과 함께하는 라이브공연을 펼치는 등 뜻 깊은 시간을 마련할 예정이다.

정영석 타이탄플랫폼 마케팅전략본부 본부장은 “어느덧 MCN크리에이터 특강이 4회 째를 맞이했는데 매회 강의 마다 수강생들의 참여도가 높아지고 있어 뿌듯하게 생각한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주제와 프로그램을 마련하여 전문 창작자의 발굴과 육성에 적극 지원하겠다” 라고 밝혔다.

디지털콘텐츠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누구나 온오프믹스를 통해 선착순으로 신청이 가능하며 강의 종료 후 윈벤션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특강 영상을 다시보기로 시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