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크웰오토메이션, ‘매버릭’ 인수…프로세스 제어·정보관리 솔루션 역량 확대
상태바
로크웰오토메이션, ‘매버릭’ 인수…프로세스 제어·정보관리 솔루션 역량 확대
  • 최태우 기자
  • 승인 2016.10.10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크웰오토메이션이 화학, 식음료, 석유 및 가스 분야의 전문성을 강화하고 고객사들에게 혁신적인 제어 및 정보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시스템 통합 선도 기업인 매버릭테크놀로지스(MAVERICK Technologies)를 인수했다고 밝혔다.

이번 인수로 로크웰오토메이션은 핵심 프로세스와 배치(batch) 애플리케이션 분야 전문성을 크게 강화하게 돼 프로세스 제어 및 정보 관리 솔루션을 통해 고객사들의 생산성을 더 높이고 고객의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켄 참파 로크웰오토메이션 제어 제품 및 솔루션 담당 수석 부사장은 “산업용 제어와 정보 솔루션은 지식 기반 공급업체와 사용자가 서로 긴밀하게 협력해야 가장 큰 도입 효과를 거둘 수 있다”며 “로크웰오토메이션의 산업 자동화 분야의 리더십과 매버릭테크놀로지스의 플랫폼의 독립적인 도메인 전문기술이 결합하게 되면 고객사들은 복잡한 프로세스를 줄이고 전례 없이 높은 생산성을 실현할 수 있게 될 것이다”고 말했다.

로크웰오토메이션의 매버릭테크놀로지스 인수는 고객사들이 공장의 모든 정보를 기업 전체와 연결하여 새로운 사업 가치를 창출하려는 스마트 제조 비전인 ‘커넥티드 엔터프라이즈’(The Connected Enterprise)를 통해 제조업체의 글로벌 경쟁력 확보에 힘쓰고 있는 로크웰오토메이션의 성장 전략을 뒷받침한다. 이번 인수는 끊김없는 가동시간과 이를 통한 지속적인 생산성 확보가 긴요한 프로세스 산업의 고객에게는 특히 중요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