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스토어, 비츠·온쿄 등 음향기기 대폭 할인!
상태바
M스토어, 비츠·온쿄 등 음향기기 대폭 할인!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10.10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압구정점·무역점 등 전국 4개 지점서 최대 30% 할인 예정

음향기기 전문매장인 M스토어가 국내 최대 쇼핑관광축제인 ‘2016 코리아 세일 페스타(KSF)’에 전격 참여한다.

이번 행사에서 M스토어는 비츠(Beats)와 온쿄(ONKYO)를 비롯한 다양한 고급 음향기기들을 할인 판매한다. 압구정점, 무역점, 동대문점, 판교점 등 전국 4개 M스토어 지점에서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들을 이달 31일까지 10%에서 최대 30%까지 할인 판매한다는 계획이다.

▲ M스토어가 전국 4개 지점에서 음향기기를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특히 M스토어는 일부 특가상품의 경우 최대 반값에 할인 판매하는 ‘50% 할인행사’도 단행키로 했다.

뿐만 아니라 M스토어는 이번 행사 참여를 기념하기 위해 10일부터 23일까지 M스토어내 비츠 구매자들에게 최신 영화 ‘닥터 스트레인지’ 예매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박장희 CJ E&M 음악콘텐츠부문 뮤직디바이스팀 팀장은 “건국 이래 최대 할인 축제이자 한류 문화체험의 기회이기도 한 이번 행사에 동참하기 위해 M스토어도 할인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보다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비츠나 온쿄와 같은 고급 오디오 브랜드를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 뿐만 아니라 영화 예매권까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