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마이크로, 포춘 ‘100대 초고속 성장 기업' 선정…18번째 랭크
상태바
슈퍼마이크로, 포춘 ‘100대 초고속 성장 기업' 선정…18번째 랭크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10.07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퍼마이크로가 포춘(Fortune)이 선정한 ‘100대 초고속 성장 기업’에 지명됐다.

슈퍼마이크로는 미국 주요 증권거래소에 상장된 기업 중 포춘지의 리스트에 18번째로 랭크됐는데, 슈퍼마이크로는 이 리스트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IT 인프라 구조 회사 중 1위를 차지했다.

슈퍼마이크로의 유례없는 성장은 가장 좋은 성능, 효율성 및 가치를 제공하는 서버, 스토리지, IoT 솔루션 포트폴리오의 압도적인 성공으로 이뤄진 것으로 평가된다. 이러한 지속적인 고성장 및 확장으로 실리콘밸리, 아시아 및 유럽지역에 세계적인 인프라 및 설비로 향후 사업 성장을 지원할 수 있도록 가장 전략적인 투자를 하고 있다.

▲ 슈퍼마이크로가 포춘지 100대 초고속 성장 기업에 선정됐다.

이와 관련해 슈퍼마이크로 한국 총판 슈퍼솔루션의 김성현 대표는 “포춘지의 100대 기업 선정에 슈퍼마이크로가 상위권을 차지한 것은 슈퍼솔루션에도 시사하는 바가 크다”면서, “슈퍼마이크로의 한국 총판이라는 강점을 살려 슈퍼마이크로가 가진 R&D 역량과 기술을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나아가 고객사들의 글로벌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비즈니스 혁신을 위해 슈퍼솔루션이 중추적인 역할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슈퍼솔루션은 슈퍼마이크로가 소개한 바 있는 파스칼 GPU 아키텍처를 장착한 엔비디아 테슬라 P100 가속장치에 최적화된 4U 슈퍼서버 솔루션을 도입해 빅데이터 분석 및 인공지능 분야에서 뛰어난 업무 처리 및 해결 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뒷받침 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