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스토어 압구정점, 다양한 체험 공간으로 리뉴얼
상태바
소니스토어 압구정점, 다양한 체험 공간으로 리뉴얼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10.07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디오 청음존 등 특장점 체험 공간 마련 예정…방문자·구매자 대상 이벤트 진행

소니코리아가 자사의 다양한 제품들을 경험할 수 있도록 체험 공간 위주로 소니스토어 압구정 매장을 리뉴얼하고, 방문 및 구매자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새로운 소니스토어는 다양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카페나 집처럼 편안한 공간으로 마련됐다. 기존 매장이 제품별 별도 공간으로 구성됐던 반면 카메라, 오디오 기기, 모바일 프로젝터, 플레이스테이션 VR 등 소니의 다양한 제품들을 한 공간에서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다.

▲ 소니스토어 압구정점이 다양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 위주 매장으로 리뉴얼했다.

또 제품의 특장점을 보다 명확히 전달할 수 있도록 ▲오디오 청음존 ▲프로젝터·카메라 실험 암실 ▲PS VR 체험 게임존 ▲카메라존 등을 마련해 폭넓은 체험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소니코리아는 소니스토어 압구정의 리뉴얼을 기념해 소니스토어 압구정을 방문해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이들에게 친환경 에코백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 10월31일까지 새롭게 리뉴얼 된 체험존 및 액세서리존에 전시된 제품 구매 시 10%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제공하며, 제품 구매 여부와 상관없이 방문자 모두에게 무료 음료수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10월21일까지 ‘소니스토어 인증샷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소니스토어 압구정 리뉴얼 체험존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공간에서 인증샷을 촬영하고 SNS에 사진을 업로드 후 댓글로 SNS 주소를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소니가 최근에 출시한 신개념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MDR-1000X 및 프리미엄 무선 스피커 SRS-ZR7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받을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11월1일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소니스토어 압구정 리뉴얼을 통해 매장에 방문한 고객들이 소니의 제품을 보다 편안한 환경에서 깊이 있게 체험해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며 “고객들이 자유롭고 편안하게 소니스토어 압구정을 방문해 소니의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체험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