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열 통풍 잘되는 ‘아이피타임 나스2듀얼’ 출시
상태바
발열 통풍 잘되는 ‘아이피타임 나스2듀얼’ 출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10.06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듀얼팬 적용·타워형 구조로 제작돼 발열 걱정↓↓

이에프엠네트웍스가 2베이 NAS 제품인 ‘아이피타임 나스2듀얼(ipTIME NAS2dual)’을 출시했다.

▲ 이에프엠네트웍스가 발열 걱정 덜어줄 NAS 신제품 ‘아이피타임 나스2듀얼’을 출시했다.

아이피타임 나스2듀얼은 기존 2베이 모델인 아이피타임 나스2E에 비해 하드웨어 성능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모델이다. 아이피타임 나스 제품 중 가장 빠른 1.6㎓의 마벨(Marvell) 88F6820 듀얼코어 CPU와 2Gbytes DDR3 메모리를 채택, 듀얼 팬을 적용한 타워형 구조의 제품이다.

이 제품은 총 2개의 SATA 슬롯을 제공, 레이드(0, 1, JBOD)을 지원해 디스크 손상으로 인한 데이터 손실을 방지할 수 있으며 중요한 자료를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한다. 듀얼 기가비트 랜 2개 회선을 동시에 사용해 네트워크 대역폭을 확장하는 링크 어그리게이션(Link Aggregation)기능과 네트워크 회선이 일부 끊기더라도 자동 복구 가능한 라인백업(Link Backup) 기능을 제공한다.

회사 측은 “아이피타임 나스2듀얼은 뛰어난 성능은 물론 듀얼팬과 타워형 제품 구조가 적용되어 발열 걱정을 완전히 잊어버릴 수 있는 최적의 제품으로 자동 설정 기능이 제공되어 초보자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아이피타임 나스2듀얼은 20만9000원(쇼핑몰 최저가, HDD 미포함)에 판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