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버, ‘인터브랜드 글로벌 100대 브랜드’ 2년 연속 선정
상태바
레노버, ‘인터브랜드 글로벌 100대 브랜드’ 2년 연속 선정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10.06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노버가 세계적인 브랜드 컨설팅 기관인 인터브랜드에서 발표한 2016년 글로벌 100대 브랜드(Best Global Brands 2016)에 2년 연속 선정됐다고 밝혔다.

레노버는 글로벌 100대 브랜드에 다시 한 번 이름을 올리면서 제품 혁신과 브랜드 발전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와 노력을 인정받게 됐다. 이번 브랜드 선정에 대해선 씽크패드, 요가, 그리고 모토와 같은 제품 브랜드를 넘어 ‘차별화가 곧 경쟁력(Different is Better)’이라는 레노버의 철학을 반영한 결과라는 설명이다.

레노버는 모토롤라 모빌리티와 IBM의 시스템 서버 및 스토리지 사업부 인수를 통해 더욱 확장된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보했다. 지난 한 해 동안 높은 성장과 함께 브랜드 변화를 일궜으며, 다양한 제품에 걸쳐 시장 성장성과 리더십을 활용해 브랜드를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

올해로 17번째 발행된 인터브랜드의 ‘글로벌 100대 브랜드 보고서’는 브랜드가 조직의 이익에 기여하는 다양한 방법들을 분석해 전세계 브랜드 가치 상위 100대 기업을 선정하고 있다. 평가 기준에는 재정 실적, 고객의 선택에 미치는 영향력, 브랜드가 프리미엄 가격을 책정하거나 회사에 대한 이익을 보장할 수 있는 강점 등 브랜드 가치에 기여하는 요소들이 포함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