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컴 여행사 '스페셜 크루즈' 여행 상품 런칭
상태바
투어컴 여행사 '스페셜 크루즈' 여행 상품 런칭
  • 임기성 기자
  • 승인 2016.10.06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해 해외 여행객이 1600만명을 넘어가는 여행시대에 패키지여행에 지쳐 숙박, 교통, 식사 심지어 문화생활까지 모든게 해결되는 쿠르즈여행을 선호하는 소비자가 늘고있다.


이러한 추세에 발맞춰 투어컴 여행사는 패키지여행에 지친 고객들을 위해 투어컴스페셜크루즈 상품을 추가했다. 여행객들은 낮에는 관광을 즐기고 밤에는 새로운 목적지까지 이동하는 크루즈여행이다.

특히 투어컴 스페셜 크루즈는 최대 배수량 17만 톤급으로 승객 5천여 명, 승무원 2천여 명을 수용할 수 있는 아시아 최대 크루즈 선박으로 5성급 호텔의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선실은 크게 내측, 오션뷰, 발코니뷰로 구분이 되며 기본적으로 2인1실의 형태로 다양한 공연이 이루어지는 공연장, 파티 홀, 레스토랑, 뷔페, 카페, 면세점, 쇼핑센터, 리빙룸, 실내외 수영장, 인공 파도타기, 짚라인, 암벽등반 등의 부대시설을 갖춘 바다위의 거대한 꿈의 도시라 불려진다.
 
투어컴스페셜크루즈는 한국 최초 17만톤급 국내 출항으로 한중일, 한일러, 한중동 상품으로 첫일정은 2017년 2월 13일 , 2017년 2월 18일을 기점으로 매년 24회 운항 할 예정이다.

한편, 관계자는 여행객을 먼저 생각한, 여행객을 위한 상품을 추가적으로 더 구성해 스페셜상품을 추가적으로 더 개발하겠다고 이야기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