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가의 생활가전 합리적으로 이용하는 방법은?
상태바
고가의 생활가전 합리적으로 이용하는 방법은?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10.29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파크, 가전 렌탈샵 '와우 프라이스' 오픈

배추를 비롯해 무와 마늘 등 김장채소의 가격이 하락한다는 소식을 접한 뒤 직접 김장을 준비하기로 한 29세 초보 주부 강인숙씨.

강씨는 김장 필수품인 김치냉장고를 온라인몰을 통해 렌탈하기로 했다. 필수 혼수가전이 아니고 가격도 만만치 않은 김치냉장고를 구매하기가 애매했지만 렌탈 서비스로 이용할 수 있어서 마음이 한결 홀가분하다.

인터파크(www.interpark.com)가 약정 기간 동안 매월 부담 없는 가격으로 가전제품을 이용할 수 있는 가전 렌탈샵 '와우 프라이스(Wow Price)'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인터파크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와우 프라이스는 고객이 약정 계약을 맺고 제품별 월 렌탈료를 지불하면 가전제품을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제품 설치비를 비롯해 36개월 약정 기간 동안 AS 및 관리서비스가 무료이며 약정 기간 종료 후에도 별도의 양도금 없이 소유권이 이전되는 등 렌탈료 외 추가 비용 부담이 없는 것이 특징. 약정 계약은 렌탈 상품을 주문 및 결제한 후 제품을 설치할 때 설치 기사를 통해 현장에서 진행하게 된다.

고객들의 제품 선택 편의성을 위해 ▲PDP·LED TV ▲통돌이·드럼 세탁기 ▲일반·양문형 냉장고 ▲김치냉장고 등으로 카테고리를 분류했으며 카테고리별로 다양한 크기와 용량의 제품을 선보인다.

인기 상품으로는 공간 활용도가 우수해 김장철에 인기가 좋은 'LG 김치톡톡 스탠드 김치냉장고'(219리터 기준, 월 4만1900원)가 있으며 PC 또는 노트북을 연결해 화면에 직접 그림을 그리거나 메모가 가능한 'LG 펜터치 PDP TV'(50인치 HD 기준, 월 4만6900원)도 초기 구매 비용에 대한 부담감을 덜고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인터파크는 와우 프라이스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가전 렌탈샵 상품 구매후 우수 후기를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침구 청소기를 증정한다.

또한 렌탈샵 후기를 올린 고객 전원에게는 인터파크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1만 아이포인트(I-POINT) 1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이영화 인터파크 쇼핑 생활가전팀 팀장은 "생활수준이 높아지면서 높은 사양의 가전제품을 이용하고 싶은 욕구가 늘고 있지만 구매에 따른 가격 부담을 느끼는 고객들을 위해 렌탈샵을 선보이게 됐다"며 "김치냉장고, TV 등 고가의 생활가전 구매 시 초기 구매 비용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 3년 동안 품질관리를 보장함으로써 보다 안심하고 제품 구매가 가능한 장점이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