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 심포지움 개최
상태바
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 심포지움 개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10.05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가 오는 10월21일 양재동 AT센터에서 고객 및 사용자를 대상으로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심포지움’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심포지움에서는 분석 플랫폼 ‘마이크로스트레티지 10 플랫폼(MicroStrategy 10 platform)’의 가장 최신 버전인 ‘마이크로스트레티지 10.5(MicroStrategy 10.5)’에 대해 자세히 소개하고 다양한 BI 활용 사례를 소개한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 10.5(MicroStrategy 10.5)는 RESTful API, OData 및 SAS 데이터 파일을 추가로 지원하며 하둡(Hadoop) 및 기타 분산 파일 시스템에 있는 대용량 데이터에 대한 더욱 빨라진 데이터 처리 및 분석 기술을 통해 기업들이 더욱 다양한 정보 자산을 활용할 수 있도록 해준다.

또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데스크탑(MicroStrategy Desktop),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웹(MicroStrategy Web),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모바일(MicroStrategy Mobile), 어셔(Usher) 등 플랫폼 전반에 걸쳐 정보 분석이 더욱 쉽고 편하게 활용될 수 있도록 다양하고 새로운 기능이 추가됐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심포지움은 최신 빅데이터 분석 및 데이터 시각화, 대시보드 디자인뿐만 아니라 R을 이용한 예측 분석, D3 시각화, 고급 데이터 디스커버리, 전사 데이터 디스커버리를 주제로 여러 기술 전문가와의 체험 워크샵 기회를 제공한다.

아울러 최신 BI 기술 트렌드와 실제 기업에 적용 가능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으며 업계 전문가들과 함께 분석 시장의 동향과 BI 활성화 방안을 공유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