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무선마우스 ‘M720 트라이애슬론’ 출시
상태바
로지텍, 무선마우스 ‘M720 트라이애슬론’ 출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10.05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지텍코리아가 생산성을 향상시키고 다양한 기기와 시스템에서 쉽게 작업할 수 있게 해주는 무선 마우스 ‘M720 트라이애슬론(Logitech M720 Triathlon Multi-Device Mouse, 이하 M720)’을 출시했다.

M720은 ‘이지-스위치(Easy-Switch)’ 버튼을 이용해 최대 3개의 기기를 자유롭게 전환하며 사용할 수 있고 버튼 하나만 터치하면 기기 간 간편한 전환이 가능하다. 또 윈도, 맥, 크롬, 안드로이드 및 리눅스까지 다양한 운영체제에 호환하며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 M720은 ‘이지-스위치(Easy-Switch)’ 버튼을 이용해 최대 3개의 기기를 자유롭게 전환하며 사용할 수 있고 버튼 하나만 터치하면 기기 간 간편한 전환이 가능하다.

내구성, 다목적성, 편의성의 3박자를 모두 갖춘 M720은 사용자의 손에 꼭 맞는 편안한 그립감을 자랑한다.

또 M720은 함께 제공되는 유니파잉 리시버(Unifying Receiver) 또는 블루투스(Bluetooth) 기술을 통해 원하는 대로 무선 연결이 가능하다. 이 마우스의 스크롤 휠에는 초고속 스크롤 기능이 탑재돼 긴 문서나 보고서, 웹 페이지를 빠르게 읽을 수 있으며 내구성 강한 디자인은 최대 1000만번의 클릭에도 견딜 수 있게 해준다.

게다가 로지텍 옵션스 소프트웨어(Logitech Options software)를 이용해 윈도 혹은 맥OS 등 사용환경과 사용자의 요구에 따라 커스터마이징해 사용할 수 있다. 게다가 M720의 배터리 수명(배터리 AA 1개 기준)은 최대 24개월으로 우수한 전력 효율성을 자랑한다.

한편 로지텍코리아는 M720 출시를 기념해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6일까지 오픈마켓(11번가, G마켓, 옥션, 인터파크)에서 진행되며 구매자 전원에게 멀티카드툴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