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크웰오토메이션, 매버릭테크놀로지스 인수
상태바
로크웰오토메이션, 매버릭테크놀로지스 인수
  • 최태우 기자
  • 승인 2016.10.05 0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크웰오토메이션이 화학, 식음료, 석유 및 가스 분야 지식을 넓히고 고객사들에게 혁신적인 제어 및 정보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시스템 통합 기업인 매버릭테크놀로지스(MAVERICK Technologies)를 인수했다.

이번 인수로 로크웰오토메이션은 핵심 프로세스와 배치(batch) 애플리케이션 분야 전문성을 크게 강화해 프로세스 제어 및 정보 관리 솔루션을 통해 고객사들의 생산성을 더 높이고 세계 시장 경쟁력을 향상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켄 참파(Ken Champa) 로크웰오토메이션 제품 제어 및 솔루션 담당 수석 부사장은 “산업 제어와 정보 솔루션은 지식 기반 공급업체와 사용자가 서로 긴밀하게 협력해야 가장 큰 효과를 거둘 수 있다”며 “전세계 산업 자동화 분야 선도기업과 매버릭테크놀로지스의 플랫폼에서 독립적인 도메인 전문기술이 결합하면 고객사들이 복잡한 프로세스를 줄이고 전례 없이 높은 생산성을 실현할 수 있게 될 것이다”고 말했다.

매버릭테크놀로지스 인수는 고객사들이 공장의 모든 정보를 기업 전체와 연결해 새로운 사업 가치를 창출하려는 비전인 ‘더 커넥티드 엔터프라이즈’(The Connected Enterprise)를 채택함으로써 세계 시장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게 하는 로크웰오토메이션의 성장 전략을 지원한다. 특히 이는 가동시간과 지속적 성과가 긴요한 고객사들의 프로세스에 중요한 요소다.

폴 갈레스키 매버릭테크놀로지스 설립자겸 최고경영자(CEO)는 “우리는 포춘 500대 기업이며 산업 자동화 분야 선도기업으로서 도메인 전문기술을 계속 제공할 것”이라며 “이번 인수로 두 회사가 최상으로 결합해 가공 업계가 성과를 높이는 정보의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된다”고 밝혔다.

매버릭테크놀로지스는 미국 일리노이주 컬럼비아에 본사를 두고 미국 내 21개 사무소에서 300여명의 엔지니어 및 기술 판매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실리콘 리뷰(Silicon Review)지가 회사를 ‘2016년 주목할만한 최상의 50대 기업’으로 선정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