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하이저, 본사 기술 엔지니어 초청 세미나 진행
상태바
젠하이저, 본사 기술 엔지니어 초청 세미나 진행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10.04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부산서 유무선 마이크 실질적 기술 이슈 공유

젠하이저가 유무선 마이크의 실직적인 기술적 이슈를 주제로 광주와 부산에서 세미나를 진행한다.

▲ 젠하이저가 유무선 마이크의 실직적인 기술적 이슈를 주제로 광주와 부산에서 세미나를 진행한다.

이번 세미나는 독일 젠하이저 본사의 기술 엔지너이인 슈밋 보커(Mr.Schumitt Volker)의 직접 진행으로 이뤄지며, 구체적으로 다양한 환경에 따른 무선 마이크 셋업부터 젠하이저 무선 시스템 활용법과 대처법을 다루는 1부와 MKH8000시리즈를 사용해 사용 환경에 따른 유선마이크 마이킹 테크닉을 소개하는 2부 순서로 이어진다.

특히 광주와 부산 등 마이크 및 음향장비와 관련한 기술적&실용적 이슈를 전문적인 기술 엔지니어를 통해 들을 기회가 많지 않았던 지역에서 진행돼 지역민들의 많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고 있다. 광주는 10월11일, 부산은 10월12일에 개최된다.

젠하이저 기술 세미나를 진행하는 고일은 젠하이저 한국 공식 파트너로 유무선 마이크를 비롯한 프로장비를 수입해 방송국, 공공기관, 공연장, 교회 등을 비롯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30년 이상 국내 프로 오디오와 방송/통신 시장을 지원해오고 있는 회사이다.

한편 젠하이저 기술 세미나 사전 등록자에 한 해 젠하이저 제작 우선을 증정하는 이벤트와 행운권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가 현장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세미나 사전 신청은 별도 신청페이지에서 10월10일까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