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디링크, ‘2016 사물인터넷 국제전시회’ 참가…최신 IoT 포트폴리오 전시
상태바
에이디링크, ‘2016 사물인터넷 국제전시회’ 참가…최신 IoT 포트폴리오 전시
  • 이나리 기자
  • 승인 2016.10.04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디링크가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개최되는 ‘2016 사물인터넷 국제전시회’에 참가해 IIoT기반의 스마트 팩토리, 실시간 안전한 M2M 솔루션, 지능형 차량 시스템 솔루션 등을 전시한다.

에이디링크는 이번 행사에서 다양하고 수직화된 시장에서 IoT를 구현하기 위한 디바이스, 게이트웨이, 네트워크 인프라 그리고 클라우드 서비스를 포함한 최신 IoT 기술과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선보인다.

특히 IIoT기반의 스마트 팩토리 LIVE 데모에서는 고속 자동 옵티컬 검사, 모션&I/O 컨트롤 분산 실시간 EtherCAT 시스템, 물류 관리 시스템, 기계 오류 예측 솔루션 등 생산, 검사 및 물류 과정의 스마트 팩토리 구현 사례를 소개한다.

또 보텍스(Vortex) DDS를 활용한 로봇의 실시간 보안 제어LIVE 데모에서는 DDS로 실시간 머신의 상태를 파악하고 생산 실적을 관리하여 전체적인 생산 효율 향상의 사례를 소개한다.

최신 디바이스에서 산업 표준의 폼팩터, 모바일 컴퓨터, 네트워크 인프라, 그리고 클라우드 서비스에 기반한 I/O 모듈, 임베디드 모듈과 시스템을 포함한 클라우드 제어 센터 등 다양한 제품들을 만날 수 있다. 또 시장 출시 기간을 단축하고 새로운 응용프로그램 개발 노력을 줄일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 레디 인텔리전트 플랫폼과 서비스까지 에이디링크의 최첨단 솔루션도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