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하이저 블루투스 헤드폰·이어셋 할인 프로모션
상태바
젠하이저 블루투스 헤드폰·이어셋 할인 프로모션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10.01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멘텀 와이어리스 등 브랜드 대표 제품 31일까지 진행

독일 오디오 명가 젠하이저(sennheiser)가  본격적인 가을을 맞아 브랜드 대표 블루투스 헤드폰과 이어셋의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젠하이저의 고음질, 고품질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는 젠하이저 ‘모멘텀 와이어리스’ 제품과 보이스맥스(VoiceMax)기술을 통해 최상의 통화 품질을 전달하는 ‘VMX 200-II’ 등 블루투스 제품들을 평균 20%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 구매를 고려하던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 젠하이저가 베스트셀러 블루투스 헤드폰&이어폰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로모션 진행 제품 중 젠하이저의 ‘모멘텀 와이어리스(Momentum Wireless)’는 하이브리드 액티브 노이즈 가드 기능이 내장되어 주변의 소음을 효과적으로 차단하며, 뛰어난 착용감의 이어컵, 휴대성을 높이는 접이식 디자인과 블루투스 4.0이 적용된 무선 헤드폰으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제품이다.
 
또한, 젠하이저 블루투스 제품 청음 후, 소감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젠하이저샵 페이스북과 블로그를 통해 4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
 
젠하이저의 10월 프로모션은 공식수입원 싱크로드코리아에서 운영하는 공식온라인 쇼핑몰 젠하이저샵과 젠하이저 교대점, 젠하이저 뮤직카페 3곳에서만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