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누리, ‘코리아 세일 페스타’ 참가…최대 42% 할인
상태바
에누리, ‘코리아 세일 페스타’ 참가…최대 42% 할인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9.30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머니 10만점 상당의 럭키박스 등 푸짐한 이벤트 준비

에누리닷컴이 민관 합동 쇼핑 관광축제인 ‘코리아 세일 페스타(KSF)’의 개막을 기념해 대규모 기획전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획전과 이벤트는 ‘메가 세일상품’, ‘메가 히트상품’, ‘10만점 메가 혜택’으로 구성했다. 에누리와 제휴몰 제품으로 구성된 ‘메가 세일상품’에서는 바디프랜드의 뉴크루즈 파워 전동 안마의자를 에누리 최저가인 163만원보다 42% 저렴한 98만 9천원에 판매한다. 이피씨존, 영웅컴퓨터와 같은 조립PC 메이커의 경우 코리아 세일 페스타 전용 특가로 판매 중이다.

▲ 에누리가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 참가해 대규모 기획전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가 히트상품’에서는 2016 상반기 ‘에누리 히트 브랜드’에서 선정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에누리 히트 브랜드’는 2016년도 상반기 동안 높은 판매량을 보인 제품 중에서 소비자 만족도 및 관심도를 반영해 선정됐다. 컴퓨터, 가전, 디지털, 라이프 등 총 4가지 분야에서 총 60개 제품이 최종 선정된 상반기 인기 제품들이다.

‘10만점 메가혜택’은 위의 두 기획전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마련된 이벤트다. 코리아 세일 페스타 개막부터 10월31일까지 한 달 동안 진행되는 이벤트는 에누리 앱을 통해 적립대상 쇼핑몰(G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 티몬, GS SHOP, CJmall, SSG) 제품을 구매할 경우 럭키박스 응모권을 증정한다.

응모에 당첨된 고객에게 최대 10만점 상당의 ‘에누리 e머니’를 적립해주는 등 푸짐함 혜택을 마련했다. ‘에누리 e머니’는 에누리 앱을 통해 상품을 구매하면 각 쇼핑몰의 할인 혜택이나 적립금 등과 상관없이 에누리에서 자체적으로 구매 금액의 1%를 적립해주는 포인트다. 적립된 포인트는 다양한 제휴처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에누리 가격비교 담당자는 “이번 기획전과 이벤트는 2016년 상반기 히트 제품들을 2016 코리아 세일 페스타 기념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며 “많은 소비자들이 에누리 기획전과 이벤트를 통해 코리아 세일 페스타의 혜택을 충분히 누려 모두의 축제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